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지현 프로필 두 번째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1. 10. 29. 23:07

이지현 프로필 두 번째 남편

탤런트 겸 가수 이지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두 번의 이혼을 겪은 이지현의 싱글맘 일상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집 공개와 자녀들 공개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이지현의 두 번째 남편 이혼 재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쥬얼리 이지현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지현, 국적 한국, 1983년 10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고양시이며 키 162cm, 몸무게 43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자녀 딸 김서윤, 아들 김우경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포 초등학교, 관산 중학교, 일상동 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 연기전공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8년 서클 1집 앨범이 있습니다. 경력 사항은 서울 강남구 청소년 금연홍보대사, 농림부 꽃 홍보대사, 에이즈 퇴치 홍보 대사 등이 있다고 하네요.

 

이지현 직업 탤런트 겸 가수로 걸그룹 쥬얼리 멤버였습니다. 1998년 걸그룹 '써클'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하였으나 2000년 걸그룹 해체를 했다고 하네요. 이후 걸그룹 쥬얼리 멤버가 되었고 그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2006년 2월에는 걸그룹 '쥬얼리' 탈퇴를 했으며 탈퇴 후 MC 활동과 연기자 활동을 했습니다. 결혼, 이혼을 하면서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고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7년 공백기의 이유는 아이들을 키우는 게 너무 바빴고 가정사도 바빴다고 합니다. 그리고 건강이 너무 무너져서 너무 아파서 힘들었다고 하는데 작년 1월 말쯤 갑자기 공황장애가 왔다고 하네요.

 

이지현은 두 번의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첫번째 결혼은 2012년 3월이라고 하는데요. 연애 3개월 만에 결혼을 했고 나이차이 7살 차이라고 합니다. 결혼 7개월 만에 딸이 태어났으며 2015년에는 아들이 태어났습니다. 엄마 이지현을 닮아 아이들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2016년에는 이혼 기사가 났고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남편과 2017년에 재혼을 했다고 합니다. 남편 직업은 안과전문의 의사이며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습니다. 하지만 2020년 8월 두 번째 이혼을 하게 되었고 전남편과 파경 이유는 이번에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현재는 싱글맘으로 아이들과 살고 있습니다.

 

이지현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한 방송에서 말하기를 쥬얼리 활동 당시에는 내 얼굴이었고 성형 수술은 안 했다고 했습니다. 조용히 잘 지내도 성형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데 소문대로 성형을 했다면 자신은 프랑켄슈타인이 됐을 것이라고 하네요. 사실 성형 수술은 코 성형 수술을 했지만 수술 후 너무 어색해서 원상태로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지현은 재벌가에 시집갔다는 루머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남편이 방송 활동을 원하지 않았고 아이들도 어려서 방송을 하기에 욕심 같아서 내려놨다고 합니다.

 

이지현이 출연했던 프로그램을 살펴봤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1대 100,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위기탈출 넘버원, 일요일이 좋다 X맨을 찾아라, 해피투게더, 가족 오락관, 힐링 산장 2, 만원의 행복, 현장토크쇼 택시, SNL 코리아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사랑하기 좋은 날, 내일도 승리 등에 나와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뮤지컬,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주얼리 이지현의 두 번째 남편 이혼 재혼 집안 가정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