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안영미 프로필 결혼 남편 직업 자녀

1오늘의 정보1 2021. 10. 30. 21:59

개그우먼 안영미 프로필 남편 직업 자녀

개그우먼 안영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 송은이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깍쟁이 왕자님 남편과 전화 통화를 한다고 하는데요. 남편 목소리가 너무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안영미의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얼굴까지 한 번 볼까요?

 

먼저 개그우먼 안영미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안영미, 국적 한국, 1983년 11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원주시이며 키 162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남편으로 아버지는 고등학교 시절 일터에서 사고로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의정부여자 중학교, 의정부공업 고등학교 건축과,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 그룹 셀럽파이브, 소속사 미디어랩 시소로 데뷔 시는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우먼이라고 합니다. 경력 사항은 의정부 홍보대사, 동두천경찰서 홍보대사,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홍보대사 등이 있습니다.

 

안영미 직업 개그맨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GOGO 예술속으로 코너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개그우먼 '강유미'와 개콘 코너 '분장실의 강선생님'에서도 호흡을 맞췄고 2009년 KBS '연예대상'에서 여자 코미디 부문 우수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재밌는 TV 롤러 코스터, 무한걸스, 코미디 빅리그, 라디오스타 등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멋진 댄스를 보여줬습니다. 특히 19금개그와 댄스를 추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안영미 인스타 보러가기

안영미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면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학창 시절에 의정부공고 얼짱이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2007년 갑성선암 수술을 받았고 다행히 후유증은 없다고 하네요. 또 성대결절로 인해 분장실의 강선생님 유행어를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예전보다는 목소리가 많이 낮아졌고 그래서 만들어진 캐릭터가 코빅 김꽃둘레 캐릭터라고 하네요. 과거 20대 시절에는 건강을 생각하지 않고 놀아 갑상선암도 오고 대상포진에 폐렴도 걸렸다고 하는데 이제는 건강에 중요성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영미 29금개그 보러가기

안영미는 과거 나이차이 3살 차이나는 광고 모델 겸 배우 '조상근'과 공개 열애를 했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조상근과 3년 열애 후 결별 기사가 났으며 전남친 조상근과 결별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후 2012년 11월에는 영화 내가 살인범이다 감독과 열애설 기사가 났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리고 2020년 2월 결혼을 했고 혼인신고를 했다고 하네요. 지금의 남편 분과는 만나게 된 계기는 라디오 '써니의 FM데이트'에 패널로 출연을 했다가 '저랑 소개팅하시죠'라는 문자를 받았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우연한 계기로 친분을 갖게 되었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 남편 직업 외국계 기업 회사를 다닌다고 합니다.

 

안영미의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임신 계획이 있어 예능 프로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 하차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드라마 계룡선녀전, 화랑전사 마루, 빌리진 날 봐요, 영화 내가 고백을 하면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서 응큼 세포 더빙을 하여 성우 활동을 했는데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안영미의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