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유하 김희석 프로필 나이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10. 11. 14:58

내일은 국민가수 김유하 김희석 프로필 나이 인스타

노래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가 시작되었습니다. 1회부터 대단한 참가자들이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참가자 중 김유하, 김희석 등이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멋진 무대로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내일은국민가수 김유하 김희석의 나이 인스타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내일은 국민가수'는 내일은 트롯 시리즈를 잊는 노래 경연 프로그램으로 댄스, 작사 작곡, 노래, 퍼포먼스 등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장르 불문, 국적 불문이라고 합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케이팝 스타, 국민가수를 탄생시킨다고 하네요. 국민가수 오디션에서는 장르, 나이, 국적이 상관없었으며 비대면 오디션으로 진행했다고 합니다. 우승 상금은 3억 원으로 대단한 실력자 참가자들이 많이 참가했다고 하네요. MC는 아나운서 '김성주'이며 심사위원은 가수 김범수, 백지영, 케이윌, 이석훈, 신지, 박선주, 김준수, 이찬원, 붐, 신봉선, 윤명선 등이라고 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김유하는 최연소 참가자 초등부로 첫 무대에서는 가수 이선희 노래 '아 옛날이여'를 불렀습니다. 감동적인 무대로 마스터들에게 올하트를 받았다고 하네요. 키즈카페 가던 때를 생각하며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김유하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김유하, 국적 한국, 2015년 5월생으로 나이 7살이네요. 현재 유치원을 다니고 있으며 사랑반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유하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0월 11일 기준 구독자 수 921명이며 콘텐츠는 가수 커버곡, 댄스, 장기자랑 등이 있다고 하네요. 유튜브 '유하탱'에서는 김유하의 귀여운 춤 실력과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볼 수 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김희석은 대학부로 가수 지소울 노래 '변명'을 불렀습니다. 매력적인 음색, 폭팔적인 가창력을 보여주면서 13인 마스터의 올하트를 받았고 본선 진출을 했다고 합니다. 특히 가수 '김범수'는 내 멘트와 심사평으로 김희석 무대를 훼손시키고 싶지 않다며 최고라고 했습니다. 김희석 프로필도 살펴봤는데요. 본명 김희석, 국적 한국, 나이 24살, 학력 사항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로 현재 3학년이며 닉네임은 대구 R&B 소울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가족 부모님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김유하의 과거 6살 때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항상 귀여운 비주얼로 사랑러움이 넘치네요. 아쉽게도 김유하, 김희석의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는 찾을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김희석은 내일은 국민가수 무대에서 어머니 이름을 부르며 조금만 기다리면 미용실 차려준다고 했습니다. 또 세상에서 '임영웅' 님이 제일 부럽다고 했는데요. 알고 보니 트로트 가수 '임영웅'도 어머니가 미용실을 하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김희석도 좋은 무대를 많이 보여서 어머니 미용실을 좀 바꿔드리고 싶었다고 하네요.

 

'내일은 국민가수'는 국내 오디션 중 최초 미국 빌보드사와 손을 잡았다고 합니다. 빌보드사는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았고 오디션 제작진들의 노하우를 높이 평가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전폭적인 지지, 신뢰를 보낸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트로트 장르 외에도 다양한 장르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방송 시작 전에 참가자들의 사전 응원 투표를 실시했고 1위, 2위, 3위는 고은성, 박시환, 김국헌이 되었다고 하네요. 참가자 김유하 김희석도 좋은 무대를 보여줬는데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내일은 국민가수 김유하 김희석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