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아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성형 몸매

원트 모아나 댄서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메가 크루 미션에서 5위를 했지만 탈락 배틀에서 아쉽게 탈락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원트 모아나 댄서의 과거얼굴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댄서 모아나의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댄서 모아나 프로필부터 알아봤습니다. 본명 김정은, 국적 한국, 1995년 6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키 168cm이며 학력 사항은 부산예술 고등학교 무용과,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무용학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입니다. 그리고 MBIT ESFP이며 좌우명은 긍정적으로 살자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고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모아나 직업 댄서, 안무가, 댄스 트레이너로 댄스 크루 'WANT' 멤버라고 합니다. 예명 '모아나' 뜻은 영화 '모아나' 주인공 모아나 캐릭터를 닮아서라고 하네요. 그리고 2020년 7월에는 아이돌 걸그룹 소녀시대 '효원' 백업 댄서 활동을 했으며 2021년 8월에는 가수 'CL' 백업 댄서 활동을 했습니다. 2021년 8월부터 여성 댄서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원트 멤버로 나왔다고 하네요. 원트 멤버는 효진초이, 엠마, 로잘린, 이채연, 모아나 이렇게 5명이며 리더는 효진초이라고 합니다.

 

 

댄서 모아나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평소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원트 모아나 댄서의 과거얼굴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