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전용진 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8. 10. 22:12

김빈우 프로필 남편 전용진 직업 인스타

김빈우 남편 전용진은 예능 프로그램 '와카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아내 김빈우가 바디프로필을 공개하였고 다이어트 비결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바디프로필 촬영 당시 김빈우는 전용진을 끌어안고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빈우 남편 전용진의 직업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결혼식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전용진은 모델 겸 배우 김빈우와 2015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비주얼 부부로 남편 전용진의 훈훈한 외모가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 하정우 닮은꼴 얼굴로 더욱 주목을 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3년 동안 알고 지낸 누나 동생 사이로 알고 지내던 사이였다고 합니다. 우연히 김빈우가 같은 아파트로 이사를 왔고 지나가다가 만나 전화번호를 주고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전용진이 한 달 만에 프러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2015년 3월 26일 처음 사귀자고 한 날로 현재 결혼 생활 6년차라고 하네요. 지금도 신혼 부부같은 일상을 보여주고 있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김빈우 남편 전용진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전용진, 국적 한국, 1981년생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인 김빈우, 자녀 아들 전원, 딸 전율이 있습니다. 원래 직업은 IT 사업가로 알려져 있는데 회사 퇴사 후 새로운 사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아내 김빈우와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키, 혈액형, 고향,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전용진 부모님은 안동에서 유기견 15마리를 키운다고 하는데요. 집 옥상에는 개가 11마리가 살고 있고 집에는 4마리가 살고 있다고 하는데 집 안에서 키우는 아이들은 아픈 친구들이라고 합니다.

 

전용진은 아내 김빈우에 대해 태어나 누굴 만나면서 처음으로 놓치면 평행 후회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네요. 열애 한 달 만에 프러포즈를 했고 만남부터 상견례까지 두 달 걸렸다고 합니다. 결혼을 서둘렀던 이유는 시간은 의미가 없고 김빈우를 만나는 한 달 동안 확신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 당시 속도위반도 아니였다고 합니다. 결혼 후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 아들 1명이 있는데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둘째 임신 시기에 집안 사정이 좋지 않았다고 합니다. 전용진도 일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고 김빈우도 마음 편하게 태교를 할 수 없어 아들에게 미안했다고 하네요.

 

전용진 아내 김빈우는 다이어트 식단 관리와 꾸준한 운동으로 몸무게 23kg를 감량하여 뛰어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보디프로필 촬영 당시 전용진 앞에서 눈물을 흘렸다고 하는데요. 눈물을 흘린 이유는 가장 먹고 싶은 음식을 콜라라고 했는데 바디프로필 촬영 후 남편이 콜라를 건네줬다고 합니다. 콜라는 받는 순간 5개월 동안 열심히 노력했던 시간이 생각이 나서 눈물이 났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김빈우 남편 전용진의 직업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