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경남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김경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는데요. 2008년부터 13년째 일기를 쓰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는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경남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연극 배우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김경남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경남, 국적 한국, 1989년 12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노원구이며 키 182cm, 몸무게 72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일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2년 연극 '사랑'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9년 MBC 연기대상 남자신인상, 2014년 극발전소301 올해의 신인상 수상이 있으며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김경남 직업 배우로 원래 연극 배우 활동을 먼저 했습니다. 2012년부터 드라마, 영화에서 단역, 조연 활동을 했으며 2017년 드라마 '피고인'에서 김정훈 역을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2017년 드라마 '슬기로움 깜빵생활'에서 이준돌 역으로 매력적인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천덕구 역으로 악역 연기를 잘 소화했다고 하네요. 드디어 2021년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한예슬 역으로 처음 주연을 맡았습니다.

 

김경남은 평소 집돌이라고 합니다. 밖에 나가도 동네 친구들을 만나고 집에서는 드라마, 영화를 본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은 내성적이고 마음을 여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합니다. 낯을 가리는 성격으로 평소 집에 있는 걸 좋아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성격은 아니라고 하네요. 그리고 김경남의 초등학교 시절 꿈은 연예인이 되고 싶은 어린이였다고 합니다. 이후 고등학교 3학년 시절 연기학원에서 연기를 배웠고 연기에 대해 재미를 느꼈다고 하네요. 연기를 공부하면서 연극영화과에 진학을 했고 이 직업을 하겠다는 확신이 생겨 자신에게 큰 힘이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연극을 하면서 관객을 만나봤고 배우는 알아야 할 것이 많고 좀 꽤 걸리는 직업이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하네요.

 

김경남은 다양한 작품에서 상대 배우와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는 배우 '설인아'와 키스신을 보여줬고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김경남은 자신이 로맨틱 코미디를 할 지 몰랐고 수려한 외모의 남자 배우만 하는 줄 알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신감이 생겼고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번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는 배우 '전혜빈'과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이상형 스타일은 예쁘고 존경할 만한 여자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평소 연애를 하고 싶은 생각은 있는데 능동적으로 연애를 해야겠다고 움직이는 타입은 아니라고 하네요. 좋은 사람이 나타나겠지 하며 기다린다고 합니다.

 

김경남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사랑과 전쟁,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대에게, 운전교습, 불, 단편영화, 거짓말 게임, 그건 알아주셔야 됩니다, 컴 투게더, 복날, 1급기밀, 나의 특별한 형제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신의 빛나는 로맨스, 청춘시대, 갑동이, 고인, 하백의 신부2017, 최강 배달꾼,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여우각시별, 이리와 안아줘, 생일편지, 더킹 영원의 군주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경남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