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박지수 프로필 결혼 연봉

축구선수 박지수 프로필 결혼 연봉

박지수 축구 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0 도쿄 올림픽' 남자축구 조별리그 B조 최종전 16강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고 8강에 진출했다고 하네요. 8강에서는 '멕시코'와 경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지수는 이번에 김학범호 올림픽 와일드 카드 수비 1옵션이었던 김민재 선수가 합류가 불발이 되면서 국군체육부대를 떠나 합류를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지수 축구선수의 프로필 결혼 연봉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축구선수 박지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지수, 국적 한국, 1994년 6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점촌시 점촌동이며 키 187cm, 몸무게 83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안동 초등학교, 문덕 초등학교, 안동 중학교, 인천 유나이티드 FC U-15, 청학중학교, 인천대건 고등학교이며 소속사 스퀘어스포츠, 소속 김천 상무 프로축구단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9년 AFC 챔피언스리그 올스타팀, 2019년 중국 슈퍼리그 우승, 2019년 축구 국가대표 EAFF E-1 풋볼챔피언십 우승, 2018년 A매치 데뷔, 2017년 K리그 챌린지 우승 등이 있습니다. 

 

박지수 직업 축구선수로 현재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입니다. 포지션 수비수이며 선수 장점은 발 기술을 기반한 빌드업과 피지컬이라고 하네요. 과거 초등학교 4학년 시절부터 축구를 시작했고 중학교 3학년 시절까지 안동, 포항에서 축구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인천 유나이티드 FC에서 스카웃을 받아서 인천으로 갔습니다. 수비수 유망주로 인천대건고등학교 졸업 후 바로 프로 선수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13년 인천 유나이티드에 입단을 했지만 1년 만에 방출이 되었고 4부 리그 FC의정부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1년 만에 2부 경남FC에 들어가 뛰어난 활약을 했고 2018년 처음으로 국가대표가 되었습니다.

 

박지수는 현재 올림픽을 앞두고 군대에 입대하였습니다. 2021년 6월 21일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를 했으며 2022년 12월 18일 전역 예정이죠. 그런데 7월 16일 김학범 감독이 있는 올림픽대표 남자축구팀 와일드카드 김민재가 소속팀인 '베이징 궈안'의 반대로 차출이 되지 못하면서 박지수가 대신 발탁이 되었고 올림픽에 출전을 하게 되었어요. 올림픽이 시작되고 박지수가 뒤늦게 나온 1차 뉴질랜드전에서는 패했고 선발로 나온 2,3차전은 승승장구하면서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연봉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박지수 축구 선수의 결혼 유무는 결혼을 한 기혼이라고 합니다. 아내, 자녀 등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경력 사항은 제32회 도쿄 올림픽 대한민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 수원 FC 임대, 제8회 EAFF 동아시안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광저우 에버그란데, 경남 FC, 인천 유나이티드 FC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축구 박지수 선수의 결혼 연봉 집안 군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