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하준수 과거 여자친구 인스타

개그맨 하준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개그우먼 겸 웹툰 작가 '안가연'과 결혼 발표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한정판 피지컬 앨범 재킷 초상화를 그렸다고 하네요. 그림 실력이 뛰어나 참여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하준수의 프로필 정보 과거 나이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여자친구 안가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개그맨 하준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하준수, 국적 한국, 1989년 10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창원시이며 키 176cm, 몸무게 7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창원중앙 고등학교이며 데뷔 시기는 2014년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라고 하네요. 그밖에 소속사, 중학교, 초등학교, 대학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하준수 직업 코미디언으로 '코빅'에 출연하면서 코미디언 활동을 했습니다. 코빅에서 활동을 하다가 2021년 6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뛰어난 그림 실력으로 연예인들의 캐리커쳐를 그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하준수는 현재 유튜브 채널 '하카소'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콘텐츠는 인물 캐리커쳐이며 2021년 7월 12일 기준 구독자 수 14.1만명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캐리커쳐를 했던 연예인은 개그맨 유재석, 이국주, 홍현희, 황제성, 이용주, 이진호, 배우 마동석, 김희원, 가수 하하, 가수 최자, 쌈디, 박재정, 여자친구 안가연 등이라고 하네요.

 

하준수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면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습니다. 지금도 탄탄한 몸매와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2021년 5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개그맨 중 외모 1위라고 했습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잘생긴 개그맨으로 개그맨 허경환을 뽑자 하준수는 허경환은 키가 작다며 반박했다고 합니다. 또 박나래가 개그맨 송병철을 뽑자 하준수는 송병철은 키가 너무 크다고 하여 웃음을 줬다고 하네요. 하준수는 고향 창원에서는 자신이 외모로 유명했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개그맨하기 아깝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고 길거리 캐스팅으로 교복 모델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준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여자친구는 개그우먼 겸 웹툰작가 안가연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여자친구 안가연 웹툰에 자주 출연한다고 합니다. 하준수 안가연은 2021년 1월 안가연 유튜브 채널에서 연애 사실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최근에는 결혼 발표를 했고 결혼식 날짜도 이미 상의했고 상견례 날짜도 잡았다고 했습니다. 동갑내기 커플로 코빅 코너 '슈퍼차 부부in 조선'에서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여친 안가연과 실제 커플만의 케미를 자랑했다고 하네요. 개그우먼 홍윤화, 이은형이 말하기를 하준수 안가연 커플은 개그맨들 몰래 2년을 사귀었다고 했습니다. 결혼 후 개그맨 부부로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하준수가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 코너를 알아보겠습니다. 코빅 코너 쇼킹덤, 코빅엔터, 버스기사 황덕섭, 너튜브금, 찐친이야, 용지놓의 개그 보충대, 썸 마이웨이, 슈퍼스타 김용명, 엑스트라, 여자 사람 친구, 갑분싸, 저승사자, 석포빌라 B 02호, 자매들, 희극지왕, 깝스, 코빅열차 등이 있다고 합니다. 또 예능 프로그램 한판판 시즌3, 등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여자친구 츄카피 안가연은 2018년 8월부터 웹툰 '자취로운 생활'을 연재했다고 하는데요. 자취생활을 하면서 겪은 일화에 재미를 준 작품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코미디언 하준수의 과거 키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안가연 과거얼굴

개그우먼 겸 웹툰 작가 안가연 과거얼굴? 개그우먼 안가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개그맨 '하준수'와 결혼 발표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안가연은 현재 웹툰작가 '츄카피' 활동과 개그맨 활동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