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가연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남편

개그우먼 안가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개그맨 '하준수'와 결혼 발표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안가연은 현재 웹툰작가 '츄카피' 활동과 개그맨 활동을 하면서 투잡이라고 하는데요. 그리고 과거 개그맨 '유세윤' 팬으로 예능 코빅에 나오면서 개그우먼 활동을 했습니다. 그럼 개그맨 안가연 프로필 츄카피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개그우먼 안가연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안가연, 국적 한국, 1989년 11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60cm, 몸무게 42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휘경여자 고등학교이며 데뷔 시기는 2013년 '코미디빅리그'라고 하네요. 그밖에 유튜브 채널 '에치츄'를 운영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랜선친구들'을 개그우먼 김명선, 이은지와 운영하고 있습니다. 에치츄 구독자 수 3.46만명,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데이트, 먹방 등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안가연 츄카피 직업 코미디언 겸 웹툰 작가로 웹툰 '자취로운 생활' 작가라고 합니다. 과거 고등학교 3학년 시절부터 만화가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하지만 부모님 반대로 개그맨이 되어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코빅 코너가 내려가면서 수입이 없어졌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스트레스로 전두 탈모 증세가 왔고 그러면서 좋아하던 그림을 다시 시작했고 웹툰작가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웹툰 작가명은 '츄카피'라고 하는데 이름 뜻은 포켓몬스터 피카츄를 좋아해서 역방향으로 읽어 이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웹툰 '자취로운 생활' 캐릭터는 골든 햄스터를 떠올려 그렸다고 하네요.

 

안가연 츄카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뛰어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터키즈 유튜브 채널에서 눈밑지방 재배치 수술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안가연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숏컷, 단발머리, 긴머리 모두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웹툰 '자취로운 생활'에서는 개그맨 동료들이 자주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그우먼 이은지는 까비 역, 개그맨 신규진은 토크 MSG 능력자 규자 역이며 다른 캐릭터는 다이어트 특기자 럭기쌤 등이 있습니다.

 

안가연 츄카피는 결혼 안 한 미혼이지만 최근 개그맨 이용진 유튜브 채널 '터키즈'에서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결혼 상대는 바로 개그맨 '하준수'이며 남자친구 하준수와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공개 열애 중이며 동거 중이라고 합니다. 양쪽 부모님이 모두 알고 있다고 하네요. 남친 하준수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여 캐리커쳐 그림을 그리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뛰어난 그림 실력으로 '하카소'라는 별명이 생겼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안가연과는 '코미디빅리그'에 함께 출연하여 달달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현재 상견례 날짜를 잡았고 결혼 날짜도 이미 이야기해준 상태라고 합니다.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안가연 츄카피의 지금까지 출연했던 코미디빅리그 코너를 살펴보니 악마적 참견시점, 슈퍼차 부부 in 조선, 오동나무 엔터, 흔남흔녀, 학교전설, 개인주의, 바보사랑, 자매들, 석포빌라 B02호, 마이마더, 엑스트라, 충청도의 힘, 신의한수, 187, 멸망 10분전, 기분나빠, 너튜브금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웹툰 혼밥 혼술 혼자사는 이야기, 자취로운 생활과 도서 서로 생긴 모습은 달라도 우리는 모두 친구, 이번 생은 망한 줄 알았지, 자취로운 생활 베스트 에피소드가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개그우먼 겸 만화가 안가연 츄카피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하준수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인스타

개그맨 하준수 과거 여자친구 인스타 개그맨 하준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개그우먼 겸 웹툰 작가 '안가연'과 결혼 발표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MSG워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