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채영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아들

배우 한채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허영지와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욕망'에서 악녀 한채린 역을 맡았고 배우 '이지훈'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IHQ 개국 첫 론칭 드라마라고 하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한채영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남편 직업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졸업사진 얼굴과 훈훈한 남편, 아들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한채영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레이첼 킴, 한국 이름 김지영, 국적 미국, 1980년 9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키 168cm, 몸무게 51kg, 혈액형 A형이며 대구광역시가 고향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김세라, 남편 최동준, 자녀 아들 최재호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대구지산 초등학교, 경화여자 중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호리프로로 2000년 영화 '찍히면 죽는다'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한류엑스포 홍보대사, 한류 박람회 홍보대사, 한국관관의 해 홍보대사, 고양시 전국체전 홍보대사, 제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홍보대사가 있다고 하네요.

 

한채영 직업 배우로 한국의 바비인형으로 유명합니다. 미국 장난감 회사 '마텔'에서 바비인형을 닮은 여성을 뽑는 대회에서 우승을 한 적도 있습니다. 과거 한국에서 태어나 중학교 시절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고 하네요. 미국 시카고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미국 국적으로 귀화를 했습니다. 이후 한국 여행을 하다가 개그맨 '전유성' 눈에 뛰어 연예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2000년 드라마 '가을동화'에서 악역 최신애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2005년에는 '괘걸 춘향'에서는 성춘향 역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가 돋보입니다. 과거 한 방송을 통해 쌍꺼풀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글래머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과거 어린 시절에 피겨 스케이팅을 했다고 합니다.

 

한채영은 2007년 6월 4일 지금의 남편 최동준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최동준과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남편 직업 사업가라고 하네요. 남편 최동준은 재혼으로 전부인 분과는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한채영은 초혼이며 한채영과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습니다. 남편 최동준은 1976년생으로 나이 46살이며 경력 사항은 메드케어 부사장, 에이치비케이 대표라고 하네요. 남편 죄동준은 재력가 집안으로 알려져있는데 프로포즈를 하면서 5억짜리 다이아몬트, 2억짜리 외제차를 선물했다고 합니다. 남편 집안은 대대로 금융업에 종사한 금융계 로열패밀리라고 하며 남편 최동준은 연예인 뺨치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한채영은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는 예능 프로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멤버로 합류하였고 허당이미지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언니쓰 멤버들과 가수 활동을 했으며 여전히 친하지만 바빠서 자주 못 본다고 했습니다. 한채영에게는 절친 연예인이 많다고 합니다. 배우 이인혜, 이소연, 조재현 등이 있다고 하는데요. 배우 이소연, 조재현과는 20년지기 절친으로 신인 시절부터 친해졌다고 합니다. 남편 최동준이 배우 조현재와 성격, 외모가 비슷하다고 합니다. 또 이인혜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한채영에게 전화를 하여 천만 원을 빌라달라고 부탁을 했습니다. 한채영은 흔괘히 지금 밖이니 집에 들어가사 바로 보내준다고 대답하였다고 하네요.

 

한채영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아버지와 아들, 정, 북경 내사랑, 온리유, 마이걸, 불꽃놀이, 꽃보다 남자,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 중국 드라마 젊은 부부, 광고천재 이태백, 예쁜 남자, 신과의 약속, 중국 드라마 무해가격지 남색 몽상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찍히면 죽는다, 해적 디스코왕 되다,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다, 굿모닝 프레지던트, 걸프렌즈, 인플루언스, 빅딜, 실종 택시납치사건, 이웃집 스타, 와이드 카드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고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한채영의 남편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민정 프로필 나이 아들 가족

배우 이민정 프로필 나이 아들 배우 이민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재치 있는 입담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