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배기성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1오늘의 정보1 2021. 6. 22. 21:03

배기성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가수 배기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제2의 녹색지대를 만들고 싶다며 입이 큰 트로트 가수 임영웅, 김희재 등을 지목했다고 하네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배기성의 프로필 정보 나이 부인 가족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아내 이은비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배기성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배기성, 국적 한국, 1972년 4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남 거제시이며 174cm, 몸무게 8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배점용, 어머니 정양우, 이복 여동생 2명, 이복 남동생 1명, 부인 이은비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토성 초등학교, 경남 중학교, 동래원예 고등학교, 부산경상대학 방송연예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 그룹 캔, 빨간추리닝, M4, 소속사 PA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3년 MBC 대학가요제라고 하네요.

 

배기성 직업 가수로 2인조 듀엣 그룹 캔 멤버라고 합니다. 과거 1993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은상 수상을 하면서 솔로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유훈'이라는 예명으로 가수 활동을 했지만 긴 무명 시절을 보냈다고 하네요. 1998년 가수 '이종원'과 '캔'을 결성했고 이후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히트곡은 내 생애 봄날은, 가라가라, 겨울이야기, 맨발의 청춘 등이라고 합니다. 또 2010년에는 가수 김원준, 이세준, 최재훈과 프로젝트 그룹 'M4'를 결성하여 그룹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 있는 입담으로 활약을 했다고 하는데요. TV는 사랑을 싣고, 복면가왕, 등에 나왔습니다.

 

배기성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7년 11월 19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이은비와는 나이차이 12살 차이이며 아내 직업은 쇼호스트라고 하네요. 아내 이은비는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특히 큰 키를 자랑하고 있으며 배기성도 아내 이은비의 큰 키와 아름다운 비주얼에 반했다고 합니다.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현재는 없으며 결혼 전 한 인터뷰에서는 일단 하나는 빨리 낳아야 할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당시 배기성은 다이어트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전 다이어트 후 15kg를 감량했지만 결혼 후 요요로 20kg가 쪘다고 하네요. 살이 찌면서 아내 이은비가 말하기를 매일 다른 남편이 들어왔다고 합니다.

 

배기성은 과거 초등학교 시절 아버지 사업이 기울어지기 시작해 서울로 갔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다시 재기를 위해 배기성이 중학교 시절 때 다시 부산으로 갔다고 하네요. 배기성 아버지는 부산에서 최초로 카바레를 운영하셨다고 합니다. 배기성 엄마는 미스 춘향, 미인대회 출신이라고 하네요. 가족이 카바레를 운영하니 무명가수의 현실을 아셨고 가족은 가수 꿈을 반대하면서 공부원이 되길 바라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9년 4월 3일 심근경색으로 건강 회복 중이라고 했습니다. 2018년에도 가슴 쪽에 통증을 느껴 병원을 갔고 과로와 스트레스 때문이라는 진단을 받았으며 하마터면 심근경색으로 이어질 뻔 했다고 하네요.

 

배기성은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연인들,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시즌2, 선녀가 필요해, 환상거탑, 멘탈사수, 스파크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어깨동무, 싸인하드가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뮤지컬 아리랑 판타지, 웨딩싱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8월 여름에 여름과 어울리는 멋진 신곡을 발매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배기성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레이디 제인 프로필 나이 리즈 집

레이디 제인 프로필 나이 리즈 집 레이디 제인이 넷플릭스 드라마 '블랙의 신부'를 통해 연기자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레이디 제인은 '블랙의 신부'에서 '백재희'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네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