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정선아 프로필 나이 남편 사진

1오늘의 정보1 2021. 5. 20. 23:56

뮤지컬 배우 정선아 프로필 나이 남편 사진

뮤지컬 배우 정선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뮤지컬 '위키드'가 개막을 한다고 하네요. 뮤지컬 배우 옥주현, 나하나, 손승연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뮤지컬 배우 정선아의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뮤지컬 배우 정선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선아, 국적 한국, 1984년 10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5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심여자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연기연출 석사과정이며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02년 뮤지컬 '렌트'입니다. 수상 내역은 제19회 한국 뮤지컬대상 시상식 여주주연상, 제7회 더 뮤지컬 어워즈 여우주연상, 골든티켓 어워즈 티켓 파워상, 제16회 한국뮤지컬대상 인기스타상, 제4회 더 뮤지컬 어워즈 인기상, 제3회 더 뮤지컬 어워즈 여우조연상, 제2회 더 뮤지컬 어워즈 여우조연상이 있습니다.

 

정선아 직업 뮤지컬 배우로 나이 19살부터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꾸준히 뮤지컬 길만 걸어왔고 노래, 비주얼, 댄스 모두 뛰어난 능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특히 대단한 가창력을 가졌는데 두성, 벨팅을 자유롭게 구사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하고 있는데 음악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아기염소 여럿이 가왕석 뜯고 놀아요 해처럼 밝은 얼굴로 아기염소'라는 가명으로 참가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다른 직업으로는 친구와 함께 태닝숍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평소 태닝하는 걸 좋아해서 부업으로 태닝숍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정선아의 실제 성격은 시원하고 솔직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학창 시절에 자유분방한 학교 생활을 했고 지금도 여행과 운동을 아주 좋아한다고 하네요. 절친 연예인은 뮤지컬 배우 옥주현, 김준수, 박혜나, 김호영, 소녀시대 서현 등으로 특히 옥주현과는 말하지 않아도 쿵짝이 잘 맞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20년 4월 14일 지금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분과는 중국 상하이에서 친구로 만나 알고 지내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남편과 나이차이 1살 차이로 남편 직업은 사업가라고 하네요. 정선아는 남편이 힘이 돼준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정선아는 과거 어린 시절에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아버지 직업 건설 엔지니어라서 그렇다고 하네요. 사우디아라비아에서 5년을 살았고 국제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선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꾸준히 뛰어난 동안 얼굴, 날씬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몸매 관리 비결은 평소 운동을 너무 좋아하고 먹는 건 돼지고기, 소고기 등 육식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정선아의 뮤지컬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뮤지컬 출연작은 렌트, 사운드 오브 뮤직, 맘마미아, 유린타운, 노틀담의 꼽추, 갬블러, 헤어화, 지킬앤 하이드, 텔미 온 어 선데이, 나인, 제네두, 드림걸즈, 아이 러브유, 모차르트, 아이다, 아가씨와 건달들, 에비타, 광화문 연가,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위키드, 드라큘라, 킹키부츠, 데스노트, 보디가스, 나폴레옹, 안나 카레니나, 웃는 남자 등으로 수많은 작품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뮤지컬 배우 정선아의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김소현 아들 근황은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과거와 아들근황!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라스에서는 남편 손준호 사랑을 의심한 사연을 알려준다고 해요. 그래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