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윤도현 프로필 나이 아내 딸 사진

1오늘의 정보1 2021. 4. 28. 18:28

윤도현 프로필 나이 아내 딸 사진

가수 윤도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곽도원'이 고기를 구워준다고 해서 곽도원 집에 간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주도에서 한 김광석 추모 공연에서 배우 곽도원이 관객으로 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윤도현의 아내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과거 사진부터 아름다운 아내 이미옥, 사랑스러운 딸 윤이정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윤도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윤도현, 국적 한국, 1972년 2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이며 키 175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동생, 부인 이미옥, 자녀 딸 윤이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문산 초등학교, 문산북 중학교, 문산 고등학교, 인천전문대학 토목과, 성공회대학교 신문방송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 그룹 YB, 소속사 디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4년 정규 1집 앨범 '가울 우체국 앞에서'라고 하네요.

 

윤도현 직업 뮤지컬 배우, 작곡가 겸 록 가수로 록밴드 YB 멤버라고 합니다. 록밴드 YB에서 보컬과 리더를 맡고 있으며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윤도현은 과거 고등학교 시절부터 스쿨밴드 '단두대'를 결성했고 졸업 후에는 포크 음악 동아리 '종이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1994년 솔로 가수 데뷔를 했으며 1996년에는 유병열, 박태희, 김진원과 함께 '윤도현 밴드'를 결성하였습니다. 히트곡은 오 필승 코리아, 사랑했나봐, 사랑TWO, 나는 나비, 너를 보내고 등이 있다고 합니다. YB 멤버들의 근황은 코로나19로 인해 현재 일이 없어 멤버들이 행방불명이라고 하네요. 꾸준히 공연을 해보려고 노력은 한다고 합니다.

 

윤도현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2년 6월 15일 뮤지컬 배우 이미옥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이미옥은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하네요. 아내 이미옥과는 뮤지컬 '개똥이'에서 처음 만났고 처음 만난 날에는 손잡고 뽀뽀를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윤도현이 인기가 많아 아내가 스트레스가 많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2005년에는 사랑스러운 딸이 태어났는데 이름은 '윤이정'이라고 합니다. 아빠 엄마의 성을 한 글자씩 따서 '윤이'가 성이고 이름이 '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름 '정'은 초코파이 광고를 보다가 정이라는 한자가 마음에 와닿아 딸 이름으로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윤도현 아내 이미옥에 대해 간단한 프로필도 살펴봤습니다. 본명 이미옥, 1971년생이며 직업 뮤지컬 배우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단국대학교 뮤지컬학과 뮤지컬학입니다. 그리고 뮤지컬 출연작은 블루사이공, 개똥이, 지하철 1호선이 있습니다. 그리고 윤도현은 현재 제주도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딸 교육 때문에 제주도 살이 중이며 딸 윤이정은 지금 고등학교 1학년이라고 하네요. 딸 윤이정은 아버지 윤도현을 닮아 노래 실력이 좋다고 합니다. 윤도현도 딸이 음악을 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그 이유는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이 멜로디와 합쳐져서 음악으로 완성됐을 때 그 기쁨이 너무 크다며 나중에 함께 공연을 하고 싶다고 하네요.

 

윤도현은 배우 활동도 하고 있는데요. 1996년 영화 '정글 스토리'에 주연을 맡았습니다. 1995년에는 뮤지컬 '개똥이'에서 개똥이 역을 맡으면서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이후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유다 역, 하드락카페 강주 역, 헤드윅 헤드윅 역 등을 맡았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윤기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윤도현'을 운영하고 있는데 콘텐츠는 공연 무대, 버스킹 등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드라마,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윤도현의 아내 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아내, 딸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