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주미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결혼

트로트 가수 주미가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나온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박주희, 김명선 등과 함께 나온다고 하는데 이번에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미스트롯2에서는 코믹한 댄스와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주미의 과거얼굴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주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미정, 국적 한국, 1988년 1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경상북도 예천구가 고향이며 몸무게 43kg, 키 165cm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입니다. 그리고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음악극과이며 2016년 노래 '오빠 내사랑'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가수 주미는 가녀린 몸매를 가졌지만 매력적인 음색과 호소력 깊은 목소리를 가졌다고 하네요.

 

트로트 가수 주미는 예명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2016년 8월부터 '주미'라는 예명을 사용했고 활발히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국악에 뛰어난 소질이 있어 그런지 트로트 장르에도 안정적인 창법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과거 2014년에는 트로트 걸그룹 '레이디T' 멤버로 활동을 했으며 2020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 참가했습니다. 첫 무대부터 올하트를 받으면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주미 노래 좋아라, 기죽지 말아요 등은 트로트 가수 '설운도'가 작사 작곡을 했으며 설운도는 주미를 보고 가수 '주현미'가 생각난다고 했습니다.

 

가수 주미는 '미스트롯2'에서 노래 '안되나요'를 부르면서 파격적인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파격적인 무대는 살아 보려고 미친듯이 준비했다고 하네요. 안되나요 무대는 화제가 되었으며 안되나용 커버 후 다양한 프로그램 섭외와 광고 활동까지 들어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미스트롯2 준결승에 진출하지 못하고 아쉽게 탈락했는데요. 탈락 당시에는 진짜 짜증이 났고 속상하지 않다면 거짓말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대학교 시절에도 4학년 1학기까지 성적이 올A를 넘으면서 조기 졸업을 했다고 합니다. 예대 대학 등록금 경우 등록금이 비싼데 주미는 등록금을 아끼려고 열심히 공부했다고 하네요.

 

가수 주미는 과거 회사 문제로 활동을 하지 못했으며 연기를 전공해서 아이부터 입시생까지 연기를 가르쳤다고 합니다. 낮에는 연기를 가르쳤고 밤에는 공연을 하면서 돈을 벌었다고 하네요. 또 결혼 자금을 위해 앨범 제작도 했다고 합니다.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가수 주미는 SNS에 글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SNS에 올린 글은 2017년 강연 활동을 하다가 느낀 일들을 적은 것이며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와는 관계가 없다고 했습니다. 미스트롯2 현장에서는 무대를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미스트롯2 공정성 논란이 있었는지도 몰랐다고 합니다.

 

가수 주미는 트로트 가수 데뷔 전부터 각종 대회에서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제 12회 공주 박동진 판소리 명창대회 신인부에서 우수상, 제6회 황산벌 판소리 명창 명고대회 신인부 우수상, 제12회 새만금 전국 판소리 무용 경연대회 신인수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또 2015년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전통 트로트 후계자'에서 준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주미의 무대 '안되나용'은 방송 직후 실시간검색어를 휩쓸었고 동영상 조회수 100만 회를 넘겼다고 합니다. 원곡자 개그맨 '김영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며 기뻐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주미의 과거얼굴 성형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