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문주란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1. 4. 5. 17:29

문주란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자녀

트로트 가수 문주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 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신곡 '파스'를 발매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과거 돌연 잠적했던 사연, 교통사고 등 파란만장한 사건, 사고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문주란의 결혼 나이 결혼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멋진 무대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문주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문필연, 국적 한국, 1949년 9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1966년 노래 '동숙의 노래'라고 합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1965년 부산 MBC 톱 싱거 경연대회 1등, 1966년 국제 가요 대상 신인상, 1972년 TBC 가요상 신인상, 1966년 1967년 1968년 1972년, 1973년 1974년 MBC 10대 가수 가요제 10대 가수 선정, 1982년 일본 동경 국제 가요제 최고 가창상을 수상했으며 경력 사항은 뉴 대갑 엔지니어링 대표, 분당예술인동우회 결성추진위원회 회원이 있습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사항은 알려지지 않았네요.

 

문주란 직업 트로트 가수 겸 사업가로 유명한 가수입니다. 과거 1966년 18살 나이에 노래 '동숙의 노래'를 부르면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 시절부터 초저음, 굵고 깊은 저음 목소리로 큰 주목을 받았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갑자기 잠적을 했는데 그 이유는 '스캔들'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 당시 첫사랑과 실연, 동료 가수, 배우와 스캔들 등 많은 사건이 있었고 삶이 힘들어 숨을 수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1986년에는 교통사고가 났는데 병원에서 1년 가까이 있었으며 1년을 못 움직였다고 합니다. 이후 1990년 노래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를 발매하였고 또다시 큰 인기를 얻으면서 재기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음악 예능 프로그램 나는 트로트 가수다,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3 등에 나오면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문주란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결혼한 적도 자녀도 없어 여자로서는 인생은 실패작이지만 절대 후회한 적은 없다고 하네요. 과거 가수 활동 시절에 여러 스캔들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한 프로그램에서 말하기를 스캔들이라는 것을 어떤 말들을 가지고 표현하는 것인지 잘 모르겠다고 했습니다. 함께 출연했던 가수 '서수남'이 대신 말하기를 과거 배우 '백일섭'과 스캔들이 있었는데 전혀 사실이 아니며 이야기를 와전된 것이라고 했으며 남자와 스캔들은 한번 있었는데 첫사랑과 스캔들이었다고 합니다. 그때 너무 화제가 되었고 1973년 MBC 방송국 앞에서 문주란이 납치를 당했고 매니저의 신고로 간신히 풀려났다고 하네요.

 

문주란은 저음 목소리가 매력포인트인데 국내 여가수 중 음이 가장 많이 내려가는 낮은 음성을 가졌습니다. 0옥타브 저음을 쉽게 소화하고 있으며 고음역도 안정적으로 소화한다고 하네요. 중성적인 최저음 목소리 때문에 '남자 가수'로 오해를 받기도 했지만 독특한 목소리 때문에 스타가 되었습니다. 문주란의 대표곡은 동숙의 노래, 돌지 않는 풍차, 타인들, 공항의 이별, 카사비앙카, 누가 이 사람을, 백치 아다다, 그때 그 자리, 낙엽 따라 가버린 사랑, 굿바이 홍콩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네요.

 

문주란은 방송 프로그램 '여유만만'에서 결혼 안 한 이유에 대해서 말을 했습니다. 결혼 못한 게 아니라 안 한 거며 너무 바빠서 결혼 시기를 놓쳤고 스스로 결혼하지 않기로 한 것도 있다고 합니다. 결혼도 수명처럼 운명이 있는 것 같고 누구는 빨리 죽고 누구는 더 사는 것처럼 어떤 사람이 결혼해서 살고 어떤 사람은 결혼 안 하고 사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영화에 출연하면서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다고 하는데요. 영화 출연작은 장렬 509 전차대, 애정이 꽃피는 계절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화보, 드라마,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문주란의 나이 결혼 성형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었을 때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주현미 딸과 아들

트로트 가수 주현미 딸과 아들! 트로트 가수 주현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요즘 예능 '미스터트롯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