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현미 프로필 리즈 남편 딸 아들

트로트 가수 주현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요즘 예능 '미스터트롯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네요. 그리고 주현미 콘서트도 공연 예정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가수 주현미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두 아들, 딸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리고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도 알아볼게요. 그럼 밑에서 리즈 시절 사진과 최근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주현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주현미, 국적 한국, 1961년 11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동이며 키 163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약학대학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남편 임동신, 자녀 아들 임준혁, 딸 임수연이있으며 데뷔 시기는 1981년 MBC 강변가요제라고 하네요.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주현미 직업 트로트 가수로 35년차 유명한 연예인입니다. 화교 3세로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동에서 태어났으며 아버지는 중국인 한의사였다고 하네요. 어머니는 한국인, 친할머니도 한국인라고 합니다. 주현미는 원래 대만 국적이었으나 결혼 후 남편을 따라 한국 국적 취득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 약학대학 졸업, 약사 면허증도 있지만 1981년 제2회 MBC 강변가요제에서 음악그룹 '인삼뿌리2기'가 장려상 수상을 했습니다. 1984년에는 김준규와 함께 부른 앨범 노래 '쌍쌍파티'가 히트를 쳤다고 하며 히트곡 노래 짝사랑, 비내리는 영동교, 신사동 그 사람, 정말 좋았네, 야래향, 내일가면안되나요 등이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주현미는 록그룹 비상구 보컬리스트 출신, 조용필 밴드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기타리스트 임동신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후 남편 임동신은 자기 일은 거의 포기하고 아내 주현미의 매니지먼트, 프로듀싱 작업을 도와줬다고 하네요. 30년 간 남편 임동신은 단 한 번도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아 이혼 루머도 있었다고 합니다. 사실이 아니며 남편 임동신은 방송 울렁증이 있다고 하네요. 두 사람에게는 자녀는 3남매가 있습니다. 자녀들이 엄마 아빠를 닮아 음악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음악집안이라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주현미의 아들 임준혁은 버클리 음대 재학 중이며 딸 임수연은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딸 임수연의 얼굴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돋보이네요. 아들 임준혁도 아이돌 뺨치는 외모로 눈길이 갑니다. 남매 모두 싱어송라이터이며 곡도 쓰고 가사도 쓴다고 하네요. 딸 임수연은 지난해 7월 첫 번째 싱글 '핑거 프린트'로 데뷔하여 가수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주현미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요즘 더욱 아름다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과거에는 숏컷 헤어스타일을 유지했다면 최근에는 긴머리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자주 하는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상큼한 미소가 돋보이네요.

트로트 가수 주현미는 2018년 11월 유튜브 '주현미TV'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노래들을 불러드리면서 또 잊혀져가는 우리의 소중한 옛노래들을 보존하고 싶어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년에는 주말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에서 까메오 중국 화장품회사 왕웨이 회장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 2019년에는 4년만에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여 신곡 '여정'을 불렀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우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주현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딸, 아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