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신정환 프로필 나이 부인 아들

1오늘의 정보1 2021. 4. 5. 18:42

신정환 프로필 나이 부인 아들

방송인 겸 가수 신정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가수 '윤종신'과 함께 유튜브 채널 '전라스'를 개설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10년 만에 재결합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정환 개인 유튜브 채널은 '신정환장'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신정환의 프로필 나이 부인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부인과 아들 가족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신정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신정환, 국적 한국, 1974년 5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은평구이며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누나, 아내 전예영,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역촌 초등학교, 숭실 중학교, 명지 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사진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케이이엔엠으로 데뷔 시기는 1994년 룰라 정규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신정환 직업 가수 겸 방송인으로 지금은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1994년 혼성그룹 '룰라' 멤버로 활동을 하다가 군대 입대로 그룹 탈퇴를 했다고 합니다. 1998년 군대 제대 후 가수 '탁재훈'과 듀엣 그룹 '컨츄리꼬꼬'를 결성했습니다. 많은 노래들이 히트를 치면서 큰 사랑을 받았고 히트곡은 해피 크리스마스, 오 가니, 오 마이 쥴리아, 오 해피, 키스, 애련, 김미 김미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전성기 시절에는 재치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MC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강호동의 천생연분, 공포의 쿵쿵따, 위험한 초대, 엑스맨, 상상플러스, 여걸식스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신정한은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2010년 해외원정도박 사건 사고로 방송 활동 중단을 했습니다. 2014년에는 그 당시 여자친구 분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결혼을 하면서 싱가포르에서 아이스크림 가게를 운영했으며 2017년에는 아이스크림 가게를 접고 한국을 왔습니다. 7년 만에 소속사 코엔스타즈와 계약을 맺고 방송 복귀를 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프로젝트S 악마의 재능기부, 아는 형님 등에 나왔습니다. 이후 2020년 9월부터는 모바일 게임 광고 모델 활동을 했으며 이번에 예능 '라디오스타'에 함께 출연했던 '윤종신'과 '전라스'를 개설했는데요. 콘텐츠는 테니스가 주제인 스포츠 콘텐츠라고 합니다.

 

신정환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4년 12월 20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12살 차이이며 결혼 당시 부인 분 직업이 디자이너라고 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지금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부인 분에 대해 말하기를 생각하는 건 자신보다 위이며 자신의 상황을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고 하네요. 결혼 전 신정환은 결혼을 한다면 지금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와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현재 자녀는 아들이 1명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아들의 그림 솜씨와 아들의 패션 스타일, 긴 속눈썹 등 다양한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신정환은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이목구비가 너무 똑같습니다.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동안 얼굴, 스키니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신정환의 셀카 사진과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08년 MBC 방송연예대상 인기상 우수상, 2003년 문화관광부장관 감사패, 2000년 대한민국 영상음반 대상 디지털 아트 인기상, 2000년 국정홍보처 감사패, 1999년 한국방송공사 올해의 가수상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신정환의 부인 아들 집안 재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