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최영재 프로필 나이 직업 아내 딸

1오늘의 정보1 2021. 4. 4. 19:23

강철부대 최영재 나이 직업 아내 딸

강철부대 최영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mc 겸 교관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진행도 하지만 실제 현장에서도 마스터로서 진행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707 대테러 교관 경력이 있어 참가자들을 통제하는 마스터로 섭외될 수 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강철부대 최영재의 프로필 나이 아내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잘생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사랑스러운 아내,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최영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영재, 국적 한국,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이며 학력은 용인대학교 경호학과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아내, 자녀 딸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택티컬리스트이며 수상 내역은 2013년 국방부장관 표창, 2010년 합동참모의장 표창 등이라고 합니다.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강철부대 최영재은 과거 대통령님 경호원 일을 하면서 멋진 비주얼이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경호 당시 보수를 받지 않고 자발적으로 경호원 활동을 했는데요. 대통령님을 경호하게 되어 영광이었다고 하네요. 최영재는 특전사 장교 출신으로 아랍에미리트, 레바논에서 테러 방지 임무를 했으며 특전사 장교로 10년 복무를 했다고 합니다. 전역 후 미용실을 개업하였고 헤어 디자이너 일과 키즈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영재의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최영재 아내는 최영재의 첫사랑이라고 하는데 15년 연애를 하고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귀여운 사랑스러운 딸 2명이 있다고 합니다. 아내 분과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같은 용인대학교 경호학과 동기라고 하네요.

 

강철부대 최영재의 경력 사항을 살펴봤습니다. 제707부대 대테러교관 임무수행, 델타 포스와 sas 특수부대 연합훈련 전지훈련, 고공침투교관 임무수행, 아랍에미리트, 레바논 파병 활동, 고공 강하 훈련 이수, un군 국제 사격대회 종합 우승 등을 했다고 하네요. vip 전문 경호원으로 un 평화유지군으로 세계 평화 유지 활동을 했습니다. 현재 무도 공인 11단이며 가장 중요한 임무는 재난구조 활동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용사 자격증을 따게 된 이유를 예능 프로그램에 말하기를 두 딸의 머리를 직접 다듬어 주고 싶었다고 하네요. 또 키즈 카페를 열게 된 계기는 군대에서 경험한 일보다 힘든게 육아이며 육아에 지친 부모들이 와서 즐겁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다고 합니다. 아이들과 더욱 친구 같은 아빠 아이들과 더 오랜 시간을 보내고 싶다고 했습니다.

 

강철부대 최영재와 아내 분의 러브스토리도 알아봤습니다. 아내 분과는 용인대 경호학과 동기로 함께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도복으르 입고 링 위에서 파이팅도 하고 권투 글러브를 끼고 스파링을 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결투이긴 하지만 자신은 때릴 수 없어 아내 화가 풀릴 때까지 맞아준다고 합니다. 결혼 후에는 더욱 아내의 이야기를 많이 들어주려고 노력하고 사랑 받고 있다는 걸 느끼게 해주고 싶어 노력한다고 하네요. 현재 결혼 생활이 너무 행복하고 행복해지기 위해 항상 매일 노력한다고 했습니다. 아내 분 얼굴을 보니 연예인 뺨치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딸들도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강철부대 최영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도 살펴봤습니다. 대단한 비주얼로 지금도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완벽한 몸매를 볼 수 있는데 특전사 장교 출신답게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 넓은 어깨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통령님 경호원 당시 잘생긴 외모로 뉴욕 포스트 등 주요 외신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고 합니다. 꾸준히 멋진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영화,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강철부대 최영재의 부인 아내 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