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신애 프로필 가족 고향 필모그래피

배우 서신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SNS에 근황 사진을 올려 기사가 났습니다. 입술 상처가 있는 사진을 올렸는데 배우 '오재무'가 누구한테 맞았어?라고 하니 서신애는 대상포진이라며 피곤하면 매번 올라온다고 했다고 합니다. 최근 모습들이 성숙미가 있는 분위기와 더욱 예뻐진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신애의 프로필 정보 근황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사랑스러운 과거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서신애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서신애, 국적 한국, 1998년 10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화성군 태안읍 배양리이며 키 155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마음 초등학교 전학, 화성 반석 초등학교, 솔빛 중학교 전학, 와우중학교,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파크플러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4년 광고 모델 활동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서신애 직업 배우로 어린 시절부터 아역 배우로 활동을 했습니다. 2007년 드라마 '고맙습니다'에서 이봄 역을 맡았는데 뛰어난 연기력으로 제대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2009년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신신애 역을 맡았고 배우 '지진희'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이킥 출연 당시 학교 친구들에게 놀림을 당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무언가를 하려고 하면 연예인 납시다, 빵꾸똥꾸 신신애, 거지 등을 불러 슬펐다고 합니다. 또 학교폭력 실체에 대해서 말을 했는데 자신이 들어가고 싶은 파를 고르면 신고식을 치러야 한다며 외진 곳으로 불러 선배들에게 밟히고 찢긴다며 그래서 자신도 드라마 'SOS'를 임할 때 나도 신고식을 하나라는 생각에 무서웠다고 하네요. 그리고 와우중학교 졸업 후에는 고등학교 입학을 하지 않고 홈 스쿨링을 했으며 검정고시 통과를 했다고 하네요. 서신애는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영어 4개 국어를 구사할 줄 안다고 합니다.

 

서신애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도 그대로 잘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후에는 날씬한 몸매와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엄마와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보니 엄마 미모가 대단한데요. 엄마를 닮아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강하늘'이라고 합니다. 배우 강하늘은 연기도 잘하고 하시는 행동, 마인드가 좋으며 함께 스릴러물을 찍고 싶다고 했습니다.

 

서신애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당신의 부탁, 오월 스타박스 다방, 미쓰와이프,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요나요나 펭귄, 내사랑, 눈부신 날에, 미스터 주부 퀴즈왕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솔로몬의 위증, W, 악몽선생, 감자별2013, 여왕의 교실, 돈의 화신, 구미호 여우누이뎐, 지붕 뚫고 하이킥, 청춘예찬, 고맙습니다, 논스톱5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 인생술집, 해피투게더3,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스타주니어 붕어빵, 여우만만, SBS 인기가요, 느낌표 산넘고 물건너,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서신애는 과거 드라마 '구미호 여우누이뎐' 촬영 당시 약간의 슬럼프가 왔다고 합니다. 자신이 이걸 왜 하고 있나 딴 아이들은 노는데 자신은 왜 여기 있나라는 생각 때문에 혼란스러웠다고 하네요. 하지만 드라마가 끝날 때쯤에는 자신의 재능이 이것밖에 없기 때문에 연기로 성공해서 인정받고 싶다는 생각 하나로 여기까지 왔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4년 제19회 국제 청소년 차 문화대선 고등부 대통령상, 2013년 MBC 연기대상 아역상, 2010년 KBS 연기대상 청소년 연기상, 2009년 MBC 방송연예대상 아역상, 2007년 MBC 연기대상 아역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 보 모델, 광고, 연극, 뮤지컬,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서신애의 근황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아역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진지희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근황 키

진지희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근황 키 아역배우 출신 진지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진지희는 지난해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좋은 연기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