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역배우 김지영 프로필 인스타 가족 키

아역배우 김지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이유리'를 만난다고 하는데 두 사람은 드라마에서 엄마 연민정, 딸 비단이로 만났습니다. 이번에 아역배우 김지영은 한국무용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역배우 김지영의 프로필 정보 나이 가족 인스타 집안 키 최근소식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사랑스러운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아역배우 김지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지영, 국적 한국, 2005년 7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천안시이며 키 166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김나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인천송천 초등학교, 간재울 중학교 중퇴, 중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소속사 싸이더스 HQ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2년 드라마 '내 인생의 단비'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김지영은 현재 아역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고등학교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2014년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장비단 역을 맡았는데 사랑스러운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4년 MBC 연기대상과 제3회 대전 드라마 페스티벌, 제7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에서 아역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5년부터 2018년까지 SAC CUBE 예술의 전당 동요콘서트에서 MC 활동도 했으며 서울구로국제어린이 영화제 홍보대사로 활동했습니다. 국민여동생으로 예능 프로그램 '둥지탈출3'에도 나왔는데요. 집 공개와 평소 일상 공개를 했다고 합니다.

 

아역배우 김지영의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과거 남친이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남자친구가 있다며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 출연했던 아역배우 '이태우'라고 했습니다. 지금도 만나는지는 알 수가 없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은 폭풍성장을 하여 그대로 잘 자랐습니다. 아이돌 걸그룹 같은 얼굴을 자랑하는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네요.

 

아역배우 김지영의 작품 출연작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 숨바꼭질, 사랑해 진영아, 미스터 고, 더 웹툰 예고살인, 미나 문방구, 터치, 도가니, 오늘, 7광구, 20년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이태원 클라쓰, 우아한 친구들, 차타공인, 소울플레이트, 왜그래 풍상씨, 손더게스트, 복수노트2, 마성의 기쁨, 밥상 차리는 남자, 헤어진 다음날, 구르미 그린 달빛, 악몽선생, 내딸 금사월,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 칠전팔기 구해라, 펀치, 유혹, 너희들은 포위됐다, 닥터이방인, 세번 결혼하는 여자, 뱀파이어 검사, 부탁해요 캡틴, 샐러리맨 초한지 등 수많은 작품에 나왔다고 하네요.

 

아역배우 김지영의 연기 비결은 따로 생각하는 건 없고 몰입해서 한다고 합니다. 닮은 싶은 롤모델 연기자는 배우 '하지원'이라고 하는데 연기를 잘한다고 생각했던 배우는 하지원 언니가 처음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아역배우 활동을 하면서 힘든 점은 따로 없지만 가끔 대사를 외우는 게 힘들다고 하네요. 연기가 재미있어 배우가 되고 싶었고 연기를 따로 배운 적은 없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지영의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