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성우 최수민 프로필 남편 가족

1오늘의 정보1 2021. 1. 6. 21:51

성우 최수민 프로필 나이 남편 가족

성우 최수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싲렁 입학금을 내주신 이절영 선생님을 찾는다고 하네요. 그립던 선생님을 만나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차태현 엄마 최수민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큰아들 가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한 과거 사진과 가족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성우 최수민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수민, 국적 한국, 1945년 10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종교 개신교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차재완, 자녀 큰아들 차지현, 둘째 아들 차태현, 며느리 최석은, 손자 차수찬, 손녀 차태은, 차수진이 있습니다. 소속 KBS 성우극회 11기로 데뷔 시기는 1969년 TBC 11기 공채 성우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최수민 직업 성우로 손정아, 한인숙, 김정애, 박영남와 함께 유명 원로 성우라고 합니다. 최수민은 애니메이션에서 대범하고 열혈 소년 캐릭터를 많이 맡았습니다. 유명 캐릭터는 요리왕 비룡 비룡역, 소녀기사 라무 라무 역, 영심이 역, 달려라 하니 나애리 역, 떠돌이 까지 엄지 역, 도날드 덕 데이지 덕, 미키마우스, 개구쟁이 스머프 아즈라엘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남자의 자격 패밀리 합창단편, 1박2일 서울시간여행 특집 등에 나왔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산후조리원'에서 안희남 역을 맡았는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2020년에는 KBS 라디오 연기대상 외화 부문 공로상 수상을 했습니다.

 

최수민은 유명한 배우지만 배우 차태현 어머니로 알려져있습니다. 차태현은 고등학교 시절까지 어머니 직업이 성우인 것을 몰랐으며 엄마가 자신을 혼낼 때 영심이 나애리 목소리로 화낸다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 2명인데 장남 차지현은 영화 제작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차재완은 TBC 성우 출신 음향 감독으로 아내 최수민 목소리 녹음을 담당한다고 합니다. 남편 차재완이 항상 매니저처럼 같이 다녔으며 사랑꾼이라고 하네요. 남편 차재완은 자신이 아는 여자는 최수민밖에 없다며 애정을 보여줬습니다. 

 

최수민은 최근 드라마 '산후조리원'에서 첫 드라마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50년만에 첫 연기 도전이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극중 아기들이 마음을 읽어주는 간호사 캐릭터를 맡았으며 성우답게 아기 목소리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이번에 아들 차태현도 적극적으로 엄마의 도전을 도와줬고 용기를 복돋아줬다고 합니다. 최수민은 첫 정극도전에 부담이 컸고 피해줄까 걱정이 많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들 차태현이 첫 연기 도전에 큰 도움이 되었으며 엄마를 위해 산후조리원에 깜짝 출연을 했습니다.

 

최수민은 외화 더빙도 많이 했다고 하는데 어떤 작품을 했는지 알아봤습니다. 간디 카스투르바 간디 역, 미녀와 야수 다이애나 역, 사운드 오브 뮤직 프리드리히 역, 명탐정 몽크 피셔의 어머니 역, 레터스 투 줄리엣 마리아 역, 캡틴 마블 슈프림 인텔리전스 역, 라이어 라이어 변호사 역, 카모메 식당 마사코 역, A특공대 에이미 앨런 역, 클리프행어 새라 역, 취권 황삼애 역, 신데렐라 요정 대모 역, 스피드 버스 승객 역,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역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성우 최수민의 나이 남편 큰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