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충재는 오늘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김충재 엄마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나혼자산다'에서 훈훈하고 조각같은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에는 자신의 하루를 공개한다고 하여 기대가 높습니다. 동생 김경재도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방송인 김충재의 프로필 정보 성형전, 과거 얼굴, 여친, 학교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게요.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김충재, 1986년 6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며 고향 지역은 경기도 수원시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효원고등학교, 추계예술대학교,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입니다. 키 180cm, 몸무게 62kg이며 소속사 SPEEKER이라고 합니다. 군대 정보는 대한민국 육군 만기전역을 했어요. 직업 정보는 제품디자이너 겸 방송인이라고 하네요. 예능 나혼자산다에 출연 후 에스팀과 SM엔터테인먼트가 같이 설립한 스피커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지금은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혈액형,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김충재1

 

과거 모습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으며 과거 얼굴은 더욱 아이돌같은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모태미남이에요. 지금까지 출연한 방송 출연작 비디오스타, 영재발굴단, 충재화실, 독수공방이 있습니다. 다이나믹 듀오 봉제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을 했어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역시 훈남다운 모습이에요.

 

 

김충재2

 

연관검색어에 '김충재 여자친구'가 있는데요. 아직 여자친구가 있는지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아마도 없는 것 같지만 굉장히 인기가 많을 것 같네요. 결혼 안한 미혼ㅇ입니다. 과거에도 미대훈남으로 인기가 많았다고 합나다. 과거 좀더 긴 혜어스타일도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얼굴이 아주 작고 긴 팔다리, 넓은 어깨를 가지고 있어 비율이 너무 좋아요.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옷핏이 잘 받으며 옷 브랜드 광고 화보 모델도 한 적 있습니다. 신인치고는 정말 잘 소화를 했습니다.

 

 

김충재3

 

오늘 방송에서는 김충재의 일상이 공개됩니다. 평범하지만 미소가 지어지는 하루를 보여준다고 하여 너무 기대가 되네요. 재래시자도 가고 지금까지 보지 못한 모습도 많이 나오면서 미친존재감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김충재의 과거사진, 프로필, 작품, 인스타, 몸무게, 친동생 등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