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가수 김범수 프로필 성형전 결혼 키

1오늘의 정보1 2020. 12. 26. 18:03

가수 김범수 프로필 성형전 결혼 키

가수 김범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새 프로젝트 '겨울 노래 구출 작전'에 가수 이문세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어떤 음악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범수의 프로필 정보 성형전 결혼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가족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김범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범수, 1979년 1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겨상남도 창원군 구산면이며 키 몸무게 6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동생 김영도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양동 초등학교, 양강 중학교, 강서공업 고등학교,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음악계열 실용음악 중퇴, 서울예술전문대학 실용음악과, 중부대학교 연극영화과, 중부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영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9년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또 군대 정보는 2006년 현역으로 운정병 및 연예 병사로 군목부를 했습니다.

 

김범수 직업 가수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얼굴 없는 가수로 나와 주목을 받았으며 꾸준히 노래가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히트곡은 하루, 보고 싶다, 가슴에 지는 태양, 끝사랑, 나타나 등이 있습니다. 특히 노래 '하루' 해외판 싱글이 뉴욕 지역 판매 차트 8위를 했으며 빌보드 핫 세일즈 51위를 했다고 하네요. 한국 가수로 빌보드에 이름을 올린건 처음이라고 합니다. 2003년 4월 26일 음악 프로그램 '윤도현의 러브레터'에 방송 최초로 얼굴을 공개했고 그 방송은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김범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방송에서 쌍꺼풀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고 2013년 예능 프로그램 '추석특집 나는 가수고 명곡 베스트10'에서 쌍꺼풀 재수술을 했다고 했네요. 쌍꺼풀 수술은 자의가 아닌 타의에 의해 하게 되었고 아직도 있는 그대로 모습을 간직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며 후회를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모델 '지젤 번천' 같은 키가 큰 여자라고 합니다.

 

김범수는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예능 출연작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쇼미더머니6, 무한도전, 우리들의 일밤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판타스틱 듀오2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6'에서는 심사위원으로 출연했습니다. 또 무한도전 못친소 코너에서는 못생긴 첫인상 투표에서 1위를 했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 별명도 '무장공비'였다고 합니다. 못친소 출연 후 달라진 철학이 있는데 화내는 사람이 지는 거다라며 못친소 특집을 통해 깨우쳤다고 했습니다.

 

김범수는 대단한 가창력을 가졌으며 정석적인 두성 창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범수 보컬 트레이너는 싱어송라이터 가수 '박선주'라고 하는데요. 김범수는 박선주가 자신에게는 음악의 어머니같은 존재이며 음악에 생명을 불어넣어줬다고 했습니다. 두 사람은 노래 '남과 여'로 호흡을 맞춘 적이 있네요. 그리고 2020년 7월 24일 유튜브 채널 '김범수'를 개설했고 브이로그, 취미 생활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김범수의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