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옹이 작가 프로필 성형전 몸매 본명

야옹이 작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여 토크와 개그맨 유재석, 조세호 훈남 그림체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웹툰 '여신강림'에 드라마화 된다고 하네요. 배우 문가영 캐스팅 소식이 너무 기뻤고 첫 방송 날을 손꼽아 기다린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야옹이 작가의 프로필 정보 나이 이혼 과거 성형전 본명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피팅 모델 활동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자친구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야옹이 작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나영, 국적 한국, 1991년 4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키 170cm, 몸무게 52kg이며 학력 사항은 한국애니메이션 고등학교 애니메이션과, 계원예술대학교 애니메이션학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반려묘 고양이 2마리가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18년 웹툰 '여신강림'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야옹이 작가 직업 웹툰 작가 겸 1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며 웹툰 '여신강림'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연재 1주년 기념으로 야옹이 작가의 얼굴을 공개했는데 아름다운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여신강림 임주경 캐릭터를 본인으로 트레이싱 아니냐는 말도 나왔다고 하는데 야옹이 작가가 말하기를 임주경을 그릴 때 자신의 모습을 본딸 때가 많다고 하네요. 임주경 쌩얼이 자신의 쌩얼과 똑같다는 말도 했습니다. 웹툰 작가 데뷔 전에는 피팅 모델 활동과 블로그 마켓 운영을 했다고 합니다. 블로그 마켓은 현재 안 하고 있습니다.

 

야옹이 작가의 과거 피팅 모델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 의혹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과거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했으며 쇼핑몰 모델 시절에 필러, 보톡스를 맞았다고 합니다. 현재는 시술보다 피부 리프팅을 신경쓴다고 하네요. 야옹이 작가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잘록한 허리, 긴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몸매로 골반 성형 루머가 생겼는데요. 자신의 SNS에 디스크때문에 찍은 뼈 엑스레이를 공개하며 본인 골반을 인. 그리고 '유퀴즈 온더 블럭'에 나온 실물 사진을 보니 실물도 청순하고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야옹이 작가의 결혼 여부를 살펴보니 결혼을 한 적이 있으며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지금은 부모님과 같이 살고 있습니다. 현재는 비혼으로 재혼 생각은 없다고 하네요. 2020년 10월 7일 웹툰 '프리드로우' 작가 '전선욱'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열애 인정을 하고 공개 열애를 하고 있으며 남자친구 전선욱과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2019년 남편에 대한 악성 루머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시사했습니다. 최근에도 악플러를 향한 강경한 법적 대응 의지를 드러냈다고 하네요.

 

야옹이 작가는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3억원대 슈퍼카 맥라렌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연핑크색의 차가 야옹이 작가와 너무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포르쉐992, 포르쉐 마칸 등 여러 대의 슈퍼카를 보여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웹툰 작가 야옹이의 이혼 전선욱 과거 성형전 본명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