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선우은숙 프로필 나이 리즈 며느리

1오늘의 정보1 2020. 11. 20. 22:26

선우은숙 프로필 나이 리즈아들 이상원 며느리

배우 선우은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남편 '이영하'와 한 집에서 같이 지낸다고 하네요. 이영하를 만나자마자 폭풍 오열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선우은숙의 젊은 시절 등 다양한 정보와 아들 이상원, 며느리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가족 사진부터 며느리 인스타그램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선우은숙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선우은숙, 국적 한국, 1959년 12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0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덕성여자 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과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언니 1명, 오빠 1명, 누이동생 1명, 전남편 이영하, 자녀 첫째 아들 이상원, 며느리 최선정, 둘째 아들 이상민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엠지비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78년 KBS 특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선우은숙 직업 배우로 과거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입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1983년 제 19회 백상예술대상 TV 여자신인연기상 수상을 했습니다. 1981년 10월 배우 '이영하'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9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2명이 있다고 하네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유명했고 2006년 6월 결혼 25주년 리마인드 웨딩도 했지만 2007년 10월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남편 이영하와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 서로에게 자유를 주기 위해서, 삶에 있어서 이혼을 선택한 것 뿐이지 잘못을 저지른건 아니지 않나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이혼 후에도 친구처럼 지낸다고 하네요.

 

전남편 이영하의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이영하, 1950년 1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이며 키 180cm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경희 고등학교, 중앙대 연극영화과, 고려대 미디어대학원입니다. 그리고 소속사 레이즌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77년 영화 '문'이라고 하네요. 또 아들 이상원도 배우로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아들 이상원 며느리 최선정은 영화배우 겸 인플루언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수입이 좋다고 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들 이상원은 사업 등으로 들어간 돈만 빌딩 한채라고 합니다.

 

선우은숙은 2019년 예능 프로그램 '동치미'에서 출연하여 남편의 직장 여자동료 배우 때문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넷에서 바람을 피웠네 등 루머, 소문이 있는데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그 여자 동료 배우가 이영하 아주 친한 사람과 가까워졌는데 애정 문제에 사건이 발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문제의 동료가 불륜을 하는 사실을 알게 되었으며 심지어 양다리를 걸치고 있었다고 하네요. 비밀을 지키려는 여자 동료에게 이영하가 시달렸고 그걸 보는 선우은숙은 그건 아니라고 생각하면서 이영하와 계속 싸웠다고 합니다. 그 당시 이영하의 태도에 별거를 시작했다고 했습니다.

 

전남편 이영하는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하여 재결합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지금이 너무 편다가며 아이들도 이 상태가 너무 좋다고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13년 떨어져 있으니까 오히려 더 잘하게 된다고 했습니다. 최근에도 전부인 선우은숙, 가족 식사를 가지면서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고 선우은숙이 어디 아프면 걱정하지 말라며 케어해주겠다고 했네요. 또 두 사람의 재혼, 남자친구, 여자친구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선우은숙의 며느리 아들 이상원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