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조항조 프로필 나이 리즈 아내 아들

1오늘의 정보1 2020. 10. 27. 21:51

조항조 프로필 나이 리즈 아내 아들

트로트 가수 조항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멋진 무대 매너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4연속 100점을 기록하여 더 기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조항조의 프로필 정보 리즈 나이 아내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과거 사진부터 아내 홍숙재, 가족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조항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홍원표, 국적 한국, 1959년 10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성북구이며 학력 사항은 광운대학교 기계공학과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홍숙재,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우리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78년 서기 1999년 1집 앨범 '서기 1999년'이라고 하네요. 종교는 개신교이며 수상 내역은 2020년 10월 2020 트롯 어워즈 트롯 100년 남자 베스트 가수상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키 정보는 없다고 하네요.

 

조항조 직업 트로트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1972년 미 8군 무대에서 활동을 했으며 1978년에는 그룹 '서기 1999년' 리드 보컬이었다고 하네요. 1983년~1986년까지는 그룹 '코리아 환타지'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그러다 1978년 미국 이민을 가게 되었고 미국에서 그룹 '뉴 웨이브 밴드'를 결성했다고 합니다. 이후 1990년 한국으로 귀국해서 솔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오랜 무명 시절을 가졌지만 1995년 영주권을 포기하고 1997년 노래 '남자라는 이유로'는 대박이 나면서 인기 가수가 되었다고 하네요. 2013년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OST이었습니다.

 

조항조 아내는 재일교포 출신으로 아름다운 외모와 밝은 성격을 가진 것 같습니다. 조항조는 아내 분을 미국에서 처음 만나 첫눈에 반했고 만날수록 팔색조였다고 하네요. 가족을 공개하지 않는 이유는 직업, 가족, 사생활을 구분 짓고 싶었고 집에 가면 평범한 가장으로 살고 싶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함께 해준 아내에게 힘들게 자신곁에서 지켜주고 자신을 기준으로 해서 살아준 것 정말 고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내연녀 소문, 루머 의혹이 있었다고 하는데 찾아보니 누가 알아볼까 싶어 혹시 몰라서 모자를 푹 눌러쓰고 아내와 함께 마트를 갔다고 합니다. 마트에서 팬을 만나게 되었고 옆에 있던 아내가 '아니에요 아니에요' 하면서 얼굴을 가리고 막 뛰어갔다고 하네요. 주변 사람들은 오해를 했고 조항조는 급히 해명을 했다고 합니다.

 

조항조의 과거 젊었을 때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보니 남자다운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은 더욱 다정한 스타일로 변했네요.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조항조는 과거 34년 동안 무명 가수로 살았는데 데뷔 당시 월수입은 15만원이었다고 합니다. 무명 생활을 오래 했지만 힘든 것보다 음악 속에서 사니까 너무 즐겁고 행복했다고 하네요. 가장 잘한 일은 가수 활동을 포기하지 않은 것과 아내를 만난 것이라고 했습니다.

 

조황조 히트곡 노래는 사랑꽃, 남자라는 이유로, 사나이 눈물, 만약에, 거짓말, 가지마, 정녕, 그놈의 사랑, 고맙소, 옹이, 때, 걱정마라 지나간다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트로트 노래도 잘 부르지만 발라드 노래도 잘 부른다고 하는데요. 이현&이창민 노래 밥만 잘 먹드라, 김태우 사랑비, 바비킴 사랑 그 놈 등을 리메이크를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조항조의 나이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