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진이 프로필 과거 인성 논란 결혼 근황

배우 윤진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집 공개와 집순이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십년지기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를 해서 진솔한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진이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인성 논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윤진이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윤진, 1990년 7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은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동이며 키 164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밭 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연기예술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로 2012년 드라마 '신사의 품격'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윤진이 직업 배우로 매력적인 연기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중학교 시절 미국 얼바인에서 유학 생활을 했다가 이후 한국으로 와서 배우가 되었다고 하네요. 2012년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임메아리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으며 2018년에는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장다야 역으로 뛰어난 악연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악역 연기 후 SNS에 가족 욕까지 해서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귀엽다고 칭찬해주는 분들도 많았다고 하네요. 윤진이는 악녀 연기를 위해 어치파 악역이라면 어중간하지 않기 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윤진이는 과거 데뷔 초 인성 논란이 있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종영 인터뷰에서 인성 논란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과거 자신은 신인을 겪지 않았고 아무것도 모를 때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 출연했는데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고 한순간에 그렇게 되니 이해가 잘 안 됐다고 합니다. 인사를 해야 하는지도 몰랐다고 하네요. 그래서 욕도 많이 먹었고 지금은 후회가 된다고 했습니다. 지금은 그런 것들을 알았더라면 그렇게 않았을 텐데라며 반성의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윤진이의 작품 출연작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적도, 우리는 형제입니다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하나뿐인 내편, 마음의 소리, 가화만사성, 연애의 발견, 괜찮아 사랑이야, 응답하라 1994, 천명 조선판 도망자 이야기, 신사의 품격이 있다고 하네요.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으로 KBS 연기대상 여자 조연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알고보니 과거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아역 배우로 활동한 적이 있습니다.

 

윤진이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2019년 한 인터뷰에서는 마지막 연애는 3년이 넘었다고 했으며 결혼은 35세 전에 하고 싶다고 했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나를 많이 챙겨주는 남자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알고보니 과거 2014년 아이돌 그룹 신화 멤버 '전진'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양측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사실무근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윤진이의 인성 논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