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장우영 프로필 나이 귀여운 과거

1오늘의 정보1 2020. 9. 24. 16:57

장우영 프로필 나이 귀여운 과거 얼굴

가수 장우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취 8년차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장우영의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장우영의 귀여운 과거 등 다양한 정보를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남친짤 인스타그램 사진과 귀여운 어린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장우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장우영, 국적 한국, 1989년 4월 30일 만으로 나이 33살이며 부산광역시 동구가 고향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누나가 있습니다. 그리고 키 178cm, 몸무게 65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은 동성초등학교, 금성중학교, 금성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학교 무요예술학, 호원대학교 방송연예학, 세종대학교 대학원 영화예술학이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로 2008년 2피엠 싱글 앨범으로 데뷔했습니다.

 

장우영은 군대 제대 후 다시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유명 아이돌 그룹 2PM 멤버이며 2PM은 짐승돌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장우영은 과거 어린 시절에 마이클잭슨 뮤직 비디오를 보고 춤을 추고 싶다고 합니다. 이후 제이와이피 공개 오디션에서 1위를 하게 되었고 가수 '박진영'도 장우영은 안 되면 자신이 책임진다고 말을 했다고 하네요. 제이와이피에서는 1년간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2PM에서 포지션은 서브보컬로 노래 실력도 안정적입니다. 그리고 솔로 가수 활동도 하며 더욱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장우영은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2014년에는 배우 '박세영'과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가상 부부로 했으며 예능 '김승우의 승승장구'에서는 고정 패널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예능 '아이돌군단이 떴다'에서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줬고 예능 프로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는 '싼 티 댄스'로 뛰어난 예능감도 보여줬습니다. 최근에는 아는 형님, 나혼자 산다 등 더욱 활약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더욱 자주 방송에서 보고 싶습니다.

 

장우영은 과거 2012년 예능 프로그램 '정재형 이효리의 유앤아이'에서 말하기를 2pm 활동 중 연애를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모태솔로는 아니며 활동 중 연애를 한 적이 있고 가수 '박진영'이 알면 큰 충격을 받을 것 같다고 했네요. 그러나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좋아하는 이상형은 마음에 쏙 드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과거 2010년에는 자신의 이상형으로 투에니원 '산다라박'을 이상형으로 지목했습니다. 2014년에는 예능 프로 '우결'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박세영'을 보고 어렸을 때부터 꿈꾸던 이상형에 가까웠다고 하네요.

 

장우영은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휴가 복귀 없이 군대 전역을 했습니다. 군 복무를 마치고 원래는 기다려준 팬들에게 전역 감사 인사를 준비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역 행사를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군대 제대 후에는 가수 활동에 집중하고 싶다고 했는데요. 신곡 노래 활동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장우영의 귀여운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박재범 프로필 가족 남동생

가수 박재범 프로필 가족 남동생 가수 박재범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매니저와 함께 나와 사업가로 모습과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신곡 '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