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원경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남편

가수 도원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두 번째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5년만에 불청 출연이라 더욱 주목을 받고 있네요. 이번에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도원경의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화보 사진부터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도원경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성혜, 1971년 2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이며 키 166cm, 몸무게 45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계원예술 고등학교이며 소속 그룹 도원경 밴드, 소속사 DWK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3년 1집 앨범 '성냥갑 속 내 젊은아'라고 하네요.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도원경 직업 가수로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사랑받은 가수입니다. 한국의 여성 록커로 유명하며 히트곡은 노래 다시 사랑한다면, 이 비가 그치면, 난 인형이 아니에요, 유리창에 기대어 등이라고 하네요. 노래 '다시 사랑한다면'은 영화 '극장전'에서 OST로 나왔다고 합니다. 2016년 5월에는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 슈가맨으로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기타를 부스는 퍼포먼스로 걸크러쉬한 매력을 자랑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6년 예능 프로 '불청'에 새친구로 나왔는데 반전 매력을 볼 수 있었습니다.

 

도원경은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이는데 성형설 루머가 있었다고 하네요. 치열 교정을 한 적은 있지만 성형 수술은 한 적은 없다고 합니다. 또 크게 다이어트를 하지 않지만 음식 조절하고 운동을 한다고 했습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때문에 집에만 있어 살이 쪘다고 합니다. 그리고 도원경은 과거 여자 팬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도원경은 자신이 팬들의 오빠들을 꼬실 거라고 생각을 안 한 것 같다며 김원준, 이현우 팬클럽과 친했다고 합니다.

 

도원경은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도원경은 좋은 사람이 나타나면 그때 결혼하고 싶으며 열정을 가진 사람이 좋으며 누구를 만날 때는 어떤 잣대를 갖고 사람을 만나지는 않았기에 순수한 마음으로 순수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 '불청'에서는 결혼은 모르겠고 아기가 낳고 싶으며 나중에 나이 들면 엄마한테 딸이 정말 좋다고 하던데라고 했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돈많아도 목소리 안좋으면 아웃이며 목소리가 좋고 자상한 남자가 좋다고 합니다.

 

도원경은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요. 뮤지컬 '꽃순이를 아시나요'에서 순이 역을 맡으며 뮤지컬 '마리아 마리아'에서는 마리아 역을 맡았습니다. 평소 뮤지컬 연기에 매력을 느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활동 중단 한 적이 있는데 그 이유는 너무 어렸을 때부터 음악을 해 자신을 돌아볼 기회가 없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어느 순간 가치관이 바뀌고 여행도 많이 다니고 부모님과 시간을 많이 가졌으며 공연 기획, 사업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영화,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가수 도원경의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