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허윤아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딸

1오늘의 정보1 2020. 9. 21. 22:01

허윤아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딸

가수 허윤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 속터뷰에 남편 이남용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결혼 6년차로 남편에 대해 부부 생활 불만을 털어놓는다고 하네요. 남편 이남용은 아내 허윤아가 결혼 생활이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허윤아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과거와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걸그룹 시절 사진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가족 딸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허윤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허윤아, 예명 윤아, 1983년 1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평택시이며 키 172cm, 몸무게 5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여동생, 남편 이남용, 자녀 딸 이혜율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평택송북 초등학교, 평택태광 중학교, 안양예술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휴학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판타드림 팩토리로 데뷔 시기는 2005년 엘피지 1집 앨범 '롱 프리티 걸'이라고 하네요.

 

허윤아 직업 가수 겸 연극 배우로 과거 2002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경기 선 출신이라고 합니다. 걸그룹 LPG 원년 멤버로 2005년부터 2009년까지 활동했습니다. LPG 탈퇴 후 2011년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으며 2013년에는 유명 예능 프로그램 '짝 미인대회 특집'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뛰어난 태권도 실력을 자랑하고 있는데 태권도 공인 5단으로 1997년 경기안성지부 태권도 대회 라이트 웰터급 금메달 수상을 했습니다. 태권도 복 입은 모습이 멋지네요.

 

허윤아는 지금의 남편 이남용과 2015년 3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허윤아는 지금의 남편 이남용을 대학 시절에 처음 만났고 연락이 끊겼다가 13년 만에 SMS로 다시 만났다고 해요. 이후 연애 3개월 만에 아이가 생겨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허윤아 이남용 부부 나이차이 9살 차이이며 남편 직업 모 철강회사 임원이라고 했습니다. 자녀는 딸이 있는데 딸 사진을 보니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허윤아가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은 가족오락관, 전국 top 10 가요쇼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 드라마 출연작은 드라마 스페셜 82년생 지훈이이며 영화 출연작 아버지와 마리와 나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연극 러브FM, 뮤지컬 칵테일, 세익스피어식 사랑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2018년 예능 프로 '인생 in 가요'에 출연하여 최근까지 돌발성 난청, 이명으로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냈다고 고백했습니다. 돌발성 난청은 뚜렷한 원인이 없으며 응급상황시 바로 치료를 받아야하는 병이라고 하네요. 또 2011년에는 신호위반 한 차량과 추돌하여 교통사고가 났으며 허윤아가 타고 있던 차는 왼쪽이 반파되었으며 허윤아는 다리, 어깨 통증, 두통을 호소했습니다.

 

허윤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보니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2013년에는 다이어트 후 7kg감량으로 더욱 아름다운 몸매를 자랑했습니다. 지금도 동안 외모와 날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그리고 큰 키, 긴 각선미, 팔 다리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겸 탤런트 허윤아의 과거와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