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승엽 프로필 나이 세번 이혼 전부인 자녀

트로트 가수 편승엽이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1995년 10대 가수상 수상을 하며 트롯계의 꽃중년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자신의 인생사와 세번의 이혼, 루머 등에 대해 심경 고백을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가수 남진, 장미화, 배우 임혁 등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편승엽의 세번 이혼, 재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한 과거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편승엽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편정범, 1964년 8월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시흥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7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자녀 아들 1명, 딸 4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혜화 초등학교, 오류중학교, 마포 고등학교, 대구예술대학교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1991년 노래 '서울민들레'라고 하네요.

 

편승엽 직업 트로트 가수로 과거 사업가 아버지, 어머니 밑에서 장남으로 태어났습니다. 어린시절 유복하게 자랐지만 아버지 사업이 부도가 나면서 고등학교 졸업 후 가전제품 대리점 운영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노래, 연기 등에 관심이 많았고 탤런트 시험도 쳤지만 떨어졌다고 합니다. 그러나 1991년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고 노래 '찬찬찬'이 대박이 났습니다. 이후 행사, 음악 방송, 음악 무대 등에서 활약을 하였으며 가요 차트 5위까지 올랐다고 합니다. 노래 '찬찬찬'은 지금도 유명한 히트곡이며 그밖에 노래 사내라서, 용서, 그대와 함께, 잊혀진 여인, 사랑을 위해, 그날까지, 초배박은 싶은 남자 등이 있습니다.

 

편승엽의 과거 젊었을 때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보니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훈훈한 외모로 지금도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탄탄한 몸매, 좋은 피지컬을 유지하고 있으며 큰 키가 돋보입니다. 최근에는 종합검진을 받았는데 중성 지방 수치가 안 좋게 나와 다이어트를 했고 20대 이후 처음으로 70kg라고 하네요. 나이 들 수록 면역력, 건강에 관심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또 알고보니 가수 '이승환'과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하네요.

 

편승엽은 세번의 결혼식을 했다고 합니다. 첫번째 결혼은 1988년 결혼식을 올리고 자녀는 1남 2녀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결혼 7년만에 이혼하게 되었고 이후 1996년 가수 '길은정'을 만나 두번째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결혼 7개월만에 부인 길은정과 이혼 소식을 전하게 되었네요. 세번째 결혼식은 1999년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유정과 재혼을 했지만 2006년 세번째 이혼을 했다고 하며 자녀는 전처 이유정이 키웠다고 합니다. 전부인 이유정과 이혼 사유, 이유는 자신으로 인해 부인 이유정이 피해가 너무 많이 가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편승엽은 친딸과 예능 프로 '돈전 1000곡'에 출연했습니다. 딸은 걸그룹 비비팝 멤버 '편지'로 본명은 '편수지'라고 하네요. 다른 딸 '편성희'와는 예능 '아궁이'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편승엽은 생활고를 겪기도 했는데요. 과거 '여유만만' 프로그램에 나와 가스요금 체납된 적이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도시가스 요금을 못 내 도시가스가 끊겼고 집에서 운동화를 신고 온풍기를 틀어놓고 생활했다고 합니다. 온풍기를 트니 전기요금이 70만원이 나왔고 많이 힘들었다고 했네요. 그리고 세번 이혼, 스캔들 등으로 방송 활동 쉬었고 우울증, 대인기피증도 생겼다고 합니다. 방송 중단하게 된 이유, 공백기에 대해 무대에서도 마음이 예전같이 않았고 어느 순간부터 자신의 자리 같이 않고 어색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방송을 쉬게 되었고 그때는 가요 프로그램도 잘 안 봤다고 하네요.

 

편승엽은 2019년 신곡 앨범을 발매했는데 노래 교실에서도 큰 인기였고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80만 정도 된다고 했습니다. 현재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일이 없다고 합니다. 공연 자체가 없어 일이 없으며 자신이 현재 20대라면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 트롯'에 도전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트로트 가수 임영웅, 영탁을 만나면 같이 사진 찍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편승엽의 세번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