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주혁 과거얼굴 생활고 고백

배우 남주혁이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남도산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수지'와 함께 나온다고 하여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남주혁은 너드미 대형견 같은 캐릭터로 고딩천재로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남주혁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생활고 고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남친짤 인스타그램 사진과 졸업사진 모습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남주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남주혁, 1994년 2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은 부산광역시 영도구이며 키 188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상리초등학교, 경남중학교, 창용중학교, 수일고등학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예술학과이며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입니다. 2013년 모델 활동이 데뷔라고 하네요.

 

남주혁 직업 배우로 과거에는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20살 당시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주관하고 케이플러스에서 후원을 하는 '1일 모델 체험'에 지원을 했는데 1위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3개월 동안 아카데미 장학생, 케이플러스 모델 계약을 했다고 하네요. 장학금을 받아서 모델의 꿈의 키웠으며 2013년 10월 2014s/s 컬렉션 송지오 옴므' 패션쇼 모대에 올랐습니다. 고등학교 시절에 모델 '장기용'이 교정하는 것을 보고 교정을 해도 모델을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 남주혁도 모델 활동을 하면서 치아 교정을 했다고 합니다. 교정기를 낀 모습도 잘 스탈리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대로 얼굴을 알린 계기는 가수 '악동뮤지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을 때라고 합니다. 악뮤 '이수현'과 남녀 주인공 역을 맡았는데 두 사람이 잘 어울리네요. 이후 예능 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했는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4년에는 백승룡 감독이 악뮤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남주혁을 보고 드라마 '잉여공주' 빅 역으로 캐스팅했다고 하네요. 2015년에는 드라마 '후아유 학교2015' 역으로 첫 주인공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2016년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정춘형 역으로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남주혁은 2019년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주연 이준하 역을 맡았는데 배우 '한지민'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또 지금까지 보여준 적이 없는 캐릭터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요즘 차기작 드라마는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으로 배우 '정유미'와 호흡을 맞췄습니다. 그리고 영화 조제, 리멤버, 드라마 HERE, 스타트업까지 활발히 활약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에서는 한문교사 홍인표 역으로 안은영과 미스터리르 해결해 나가는 명량 판타지 드라마라고 합니다.

 

남주혁은 배우 '지수'와 절친 친구 사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겸심 려'에서 만났으며 같은 또래 친구라 편하다고 하네요. 지수와 함께 제주도 먹방 테마 여행을 간 적이 있는데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로 이야기를 많이 하고 안좋은 건 안좋다고 솔직히 이야기한다며 고맙고 감사한 사이라고 했습니다. 함께 화보 촬영을 한 적도 있는데 쌍둥이처럼 닮은 듯한 느낌으로 훈훈함이 두배이며 브로맨스 케미가 넘치네요.

 

남주혁은 어린 시절에 생활고가 있었다고 합니다. 집도 힘들고 많이 힘들어서 초등학교 3학년 시절에 1년 내내 사발면만 먹었다고 하네요. 모델 생활을 하면서도 21살까지는 형편이 좋지 않았으며 드라마 '학교2015'에 출연하면서 생활이 조금 나아졌다고 합니다. 최근 집안 사정은 안정이 되었고 엄마가 편하게 카드 쓰시고 그런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주혁은 자신의 모교에 기부도하고 효도도 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더욱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남주혁의 생활고 고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