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경래 여경옥 인생사

셰프 여경래 여경옥 인생사?

 

여경래 여경옥 셰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여경래 여경옥 형제는 옛 은인을 찾는다고 하는데요. 극적인 상봉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경래 여경옥 셰프의 인생사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가족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형 여경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여경래, 국적 대만, 1960년 6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수원시이며 가족 사항은 아내, 자녀 아들 여민, 남동생 여경옥이 있습니다. 소속 그랜드앰배서더서울 중식당 홍보각 오너셰프, 위플이앤디 총괄셰프입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4 중화인민공화국 선정 요리 명인이라고 했습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여경래 직업 요리 연구가, 로 40년 경력, 중화요리 대가라고 합니다. 또 세계 중국요리협회 부회장 겸 한국 중식연맹회장이라고 하며 서울 그랜드앰버서더 호텔 중식당 총괄셰프라고 하네요. 여경래 아버지는 대만 국적 재한 화교이며 어머니는 한국인알고 합니다. 학창시절에 화교 학교를 다녀 중국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남동생 여경옥도 중식 요리사로 유명하며 롯데 호텔 중식당 도림 셰프 겸 롯데 호텔 상무이사라고 했습니다.

 

동생 여경옥의 프로필도 살펴봤습니다. 본명 여경옥, 국적 한국, 1963년 6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7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경기대학교 대학원 외식조리관리학 박사과정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라고 하네요. 소속 롯데호텔 루이 대표, 디지털 서울문화예술대학교로 수상 내역은 2008말레이시아 세계요리대회 개인전 은상, 2001 중국 동방미식전 개인전 금상, 1991 서울시장 특별상이 있습니다. 

 

여경옥은 요리천국, 남편은 요리사, 푸드채널 비법공개, 손맛, 하자하자 등 다양한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호텔신라 중식당 조리차장, 중국 소주호텔 총주방장 겸 식음담당, 화교조리사협회 전 부화장 겸 요리연구개발 담당이사, 화교 조리사협회 13대 회장, 조리기능사 기능장 출제위원 겸 감독위원, 조리 산업기사 출제위원 등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중식당 대표, 헤전대학 겸임교수, 한국 관광협회 중앙회관광식당업 위원장, 중국 세계요리대회 심사위원, 중국 세계조리사 협회 상무이사라고 했습니다.

 

여경래는 요리 프로그램 '강호대결 중화대반점'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으며 그밖에 최고의 요리비결, 세계테마기행 중국 소수 민족 음식기행, 냉장고를 부탁해, 수미네 반찬, 닥텨셰프, 10달러 셰프 등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20년 요리 강연 경력을 자랑하며 경기대학교 관광교육원 교수 활동을 하고 있네요. 두 사람 모두 방송에서 뛰어난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형제가 우애 깊고 서로 최고로 인정한다고 합니다. 과거 형 여경래는 아버지를 대신해 가장으로 돈을 벌어야 해서 서울 종로에 있는 중국집에 들어가 처음 중국 음식을 배웠다고 하며 동생 여경옥고 중학교 졸업 후 인천 한 중국집에서 배달을 시작하며 요리를 배우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제는 두 사람 모두 최고의 중식 대부가 되었네요. 그럼 오늘은 여경래, 여경옥 쉐프의 인생사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수현 나이 근황  (0) 2020.09.14
홍레나 인스타  (0) 2020.09.14
여경래 여경옥 인생사  (0) 2020.09.13
이근대위 결혼  (0) 2020.09.13
김계란 나이 가면  (0) 2020.09.12
김문정 나이 결혼  (0) 2020.09.12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