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홍수현 프로필 나이 남편 근황

1오늘의 정보1 2020. 9. 14. 22:13

홍수현 프로필 나이 남편 근황

배우 홍수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따뜻한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드라마는 '바람피는 죽는다'로 오랜만에 드라마 출연이라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홍수현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화보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홍수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홍수현, 국적 한국, 1981년 2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은 강원도 홍천군이며 키 169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빠, 엄마, 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문성여자상업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로 1996년 광고 '존스 앤 존슨'로 데뷔를 했습니다.

 

홍수현 직업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과거 2000년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에서 여혜주 역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2006년 사극 드라마 '대조영'에서 숙영 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2011년에는 드라마 '공주의 남자'에서는 경혜공주 역을 맡았는데 더욱 매력적인 연기로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2013년에는 사극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인현왕후 민씨 역으로 꾸준히 사극에서 좋은 성적을 주었네요. 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 출연 후에는 MBC 연기대상 연속극 부문 우수상 수상을 했습니다.

 

홍수현은 동안 얼굴에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지만 몸매는 글래머러스하다고 합니다. 완벽한 몸매 관리 비결은 '청주 반신욕'이라고 했는데 청주가 많이 드닌까 가끔 특별한 날 독소 배출이 필요한 날에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또 작품할 때는 운동을 전혀 안 하는 편이며 엘레베이터를 안 타고 계단을 이용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외모가 비슷하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홍수현 동안 비결은 한 가지 화장품만 사용하고 한 번 바를 때 많이 바르는 편이라고 하네요.

홍수현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018년 7월 가수 '마닷'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공개 열애를 했는데요. 두 사람은 나이차이 12살 차이로 더욱 화제가 되었지만 2018년 12월 남자친구 마이크로닷과 결별 기사가 났습니다. 마이크로닷은 부모님 사기 논란, 잠적설 등으로 주목을 받게 되었고 이후 홍수현과 결별했다고 하네요. 전남친 마이크롯닷과 결별 사유는 개인적인 부분이라 확인 어려운 점을 양해해달라고 했습니다. 홍수현의 과거 이상형 스타일은 성실하고 착한 남자라고 했네요.

 

홍수현은 예능 프로그램 출연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 뜨거운 형제들 아바타 소개팅'에서는 귀엽고 엉뚱한 매력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예능 '일요일이 좋다 룸메이트'에서는 첫 회부터 러브라인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2017년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서는 첫 낚시에도 좋은 낚시 실력을 보여줘 어복 캐릭터를 만들었습니다. 그 당시 힙합 래퍼 가수 '마이크롯닷'을 만나 인연이 되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뷰티 프로그램 '뷰티앤 부티 시즌4' 진행을 맡았습니다.

 

홍수현은 드라마 '바람피는 죽는다'에서 배우 조여정, 고준, 김영대, 연우, 송옥숙, 정상훈, 이시언, 오민석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KBS 기대작 드라마로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드라마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어떤 매력으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홍수현의 나이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