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정명규 프로필 임영웅 과거 활약

1오늘의 정보1 2020. 9. 3. 21:28

정명규 프로필 임영웅 과거 활약

가수 정명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서 트로트 가수 '임영웅' 친구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놀라운 노래 실력의 소유자로 임영움과 환상의 무대를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정명규의 프로필 정보 임영웅 친분 과거 활약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가수 정명규의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그룹 활동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정명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명규, 1992년 7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남 김해시, 키 177cm이며 학력 사항은 경남대학교 기계공학부, 김해건설공업 고등학교, 김해가야 중학교 이라고 합니다. 소속 그룹 노크, 소속사 티에스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7년 노크 싱글 앨범 '비춰준다'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그룹 노크 이름 뜻은 음악을 통해 눈물을 흘리고 사랑을 그리워하며 감성을 두드린다 의미로 '노크'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정명규 직업 가수로 과거 음악 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요'에 환희 편에 출연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에는 '경남대 맹구'로 나왔으며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1100대 1의 경쟁률의 뚫고 환희의 듀오가 되었습니다. 이후 2017년 4인조 보이 그룹 '노크'의 멤버가 되었으며 멤버 박호상, 이예준, 부석현과 함께 멋진 음색, 노래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판타스틱 듀오'에 함께 나왔던 출연진들과 그룹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후 정명규는 솔로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고 그거리, 손틈사이, 오늘 하루가 그랬어 등 노래가 있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과 절친 친구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판타스틱 듀오'에서 만나 친해졌으며 임영웅 집 도배도 도와줬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예능 '사랑의 콜센타'에도 나왔는데 임영웅은 자신보다 노래 더 잘하는 친구라고 소개를 했습니다. 노래를 너무 잘해서 짜증이 날 정도라고 했는데요. 정명규가 미스터트롯에 나왔으면 진 자리는 모르는 것이라며 극찬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임영웅과 함께 더욱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정명규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과 함께 노래부르는 영상도 있다고 하네요. 정명규의 과거 판듀 출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하며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요즘 임영웅 친구로 소개되며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정명규의 임영웅 친분 과거 활약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