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연재 프로필 신랑 남편 직업 임신

리듬 체조선수 손연재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리듬체조 선수 은퇴 후 CEO가 되었고 과소비 플렉스를 추구한다고 합니다. 과거 선수 시절 비하인드도 알려준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손연재의 프로필 정보 리즈 나이 성형 근황 전 남자친구 남편 직업 임신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손연재의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졸업사진 모습까지 한 번 볼까요?

 

먼저 손연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손연재, 국적 한국, 1994년 5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벼시이며 키 165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세종 초등학교, 광장 중학교, 세종 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스포츠레저학이며 소속사 리프스튜디오 대표입니다. 또 경력 사항으로는 리프스튜디오 대표라고 하네요.

 

손연재 직업 전 리듬체조 선수, 사업가로 경기 성적을 알아보니 2012 런던 올림픽 개인종합 5위,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개인종합 4위라고 하네요.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이후 2017년 2월 리듬 체조 선수 공식 은퇴 선언을 했습니다. 선수 시절에도 예능 프로그램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은퇴 후에도 예능 프로그램에서 나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최근에는 리듬체초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리듬체조를 대중화시키고 알릴려고 노력한다고 했습니다.

 

손연재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얼굴은 지금과 비교를 해봐도 변하지 않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대단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완벽한 몸매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날씬한 각선미, 뛰어난 몸매를 볼 수 있네요. 몸매 관리 비결을 보니 매일 1시간이라도 운동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으며 식단은 아침은 샐러드 과일, 점심은 닭가슴살 요그르트, 저녁은 닭가슴살이라고 했습니다. 샐러만 가득한 식단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평소에 과일, 채소를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손연재는 고무줄 몸매로 체중 관리가 힘들다고 합니다. 과거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에는 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 쪘는데 지금은 물만 먹어도 살찐다는 말을 실감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원래 마른 체형도 아니라고 하며 항상 다이어트를 한다고 했습니다. 선수 시절에도 아침 저녁으로 어쩔 수 없이 몸무게를 쟀고 너무 배고파서 잠이 안올 때는 새벽까지 버티다가 토마토, 초콜릿을 한입만 먹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어떤 음식을 먹어도 배가 부르면 딱 수저를 놓아야 살이 안찐다고 했습니다. 요즘에는 다이어트 후 화보 사진을 보니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손연재가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을 살펴봤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마이 리틀 텔레비전, 무한도전, 냉장고를 부탁해, 발레교습소 백조클럽, 언니네 쌀롱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특히 예능 프로 '무한도전'에서는 손연재 특집으로 출연하여 무한도전 멤버들에게 리듬체조를 가르쳤다고 합니다. 이후 '무한도전 응원단' 특집에도 깜짝 출연을 했습니다. 그밖에 워터파크 광고 모델 등 여러 광고 모델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손연재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과거 FT아일랜드 멤버 '최종훈'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하지만 열애설 기사가 나고 열애 5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전남친 최종훈과 결별 사유, 이유는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자주 보지 못해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함께 있을 때 편하고 문화적 경험 공유할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영화,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손연재의 성형 근황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