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조하나 프로필 리즈 결혼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0. 8. 29. 23:24

조하나 나이 프로필 리즈 결혼 남편

배우 조하나가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깜짝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번 '불청'에서는 제주도 여행으로 조하나만 늦게 제주도에 도착했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조하나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결혼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까지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조하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1972년 3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이며 고향은 전라남도 진도군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 언니 1명,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계원예술 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전통문화예술학, 한양대학교 무용학 박사이며 키 170cm입니다. 소속사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 겸임교수, 조하나춤자국 예술감독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데뷔 시기는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라고 했습니다.

 

조하나 직업 배우 겸 무용가, 대학 교수로 요즘 예능 프로 '불타는 청춘'에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과거 1989년 빙그레 모델 선발대회에서 1등을 수상했으며 1990년에는 연극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중요 무형문화제 제27호 승무 이수자라고 하는데 2004년 '조하나 춤자국' 팀을 결성하여 안무가 활동도 하고 있네요. 예능 '불청'에서도 뛰어난 무용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2015년에는 한국 무용학회 무용교육자상 수상을 했으며 2019년에는 제40회 서울무용제 홍보대사였다고 합니다. 또 서울예술종합학교에서는 겸임 교수 활동을 하고 있네요.

 

조하나의 과거 풋풋했던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청순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특히 현재 얼굴을 보면 데뷔 초와 똑같은 모습으로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완벽한 몸매, 날씬한 각선미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조하나는 못생긴 발을 부끄러워했는데요. 그 이유는 한국 무용을 하면서 버선을 신는데 발을 계속 압축시켜 발이 못생겨졌다고 했습니다. 조하나는 항상 무용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불타는 청춘'도 무용 대중화를 위해 출연했다고 합니다.

 

조하는는 '불청'에서 배우 '한정수'와 계약 커플이 되었습니다. 배우 '안혜경'이 어디까지 갔냐는 질문을 했는데 한정수는 이야기를 많이 했는데 아직 진도는 못 뺐다고 했네요. 얼만큼 진도를 빼고 싶다는 질문에는 한정수가 자연스러운 스킨십, 자연스러운 어깨에 손 정도라고 했습니다. 두 사람은 달달 케미를 보여줬는데요. 배우 한정수와 함께 있는 모습을 보니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조하나가 지금까지 출연했던 작품들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아줌마, 살아남은 자의 슬픔, 기쁨이면서 슬픔인채로, 맥랑시대, 미아리 일번지, 전원일기, 베스트극장, 딸부잣집, 세 친구, 드라마시티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낮선 곳 낮선 시간이 있습니다. 현재는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지 않은데요. 조하나의 배우 은퇴 이유는 어린시절부터 무용을 해서 끝까지 무용을 하고 싶었고 우연히 연기를 하게 되었으나 이것도 저것도 안될것 같아 연기를 그만두고 무용을 했다고 합니다. 연기와 무용을 함께 할 수 있는 뮤지컬도 있지만 순수 무용의 길로 가고 싶었다고 하네요.

 

조하나는 배우 '김정균'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다고 합니다. 배우 김정균이 부케를 받으라고 해서 처음에는 하기 싫었지만 좋은 남자를 6개월 안에 만나라는 의미로 받으라는 부탁에 받았다고 하네요. 아직까지는 좋은 남자가 나타나지 않았다고 하며 조하나는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당연히 남자친구도 없는 것 같습니다. 이상형 스타일 질문에 불청 출연진 중에서는 배우 '구본승'이라고 했으며 평범하고 열심히 사람이 좋다고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조하나의 프로필 정보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부용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결혼

김부용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결혼 가수 김부용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 '불청'에서는 새로운 친구 탤런트 '송은영'이 왔는데요. 두 사

dkqenfwkqk.tistory.com

 

최민용 증산도 사진 허영란 첫사랑

배우 최민용이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새친구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싱글남으로 '불청'에 출연하여 도끼 질 등 자연인 같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민용의 과거 얼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