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부용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결혼

가수 김부용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 '불청'에서는 새로운 친구 탤런트 '송은영'이 왔는데요. 두 사람은 묘한 기류와 좋은 케미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부용의 프로필 정보 과거 여자친구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반찬가게 사진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가수 김부용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현용, 국적 한국, 1976년 6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에요. 대단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목포시이며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2명이 있으며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5년 노래 '돌아보면'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키 정보는 없습니다.

 

김부용 직업 사업가, 배우, 가수로 과거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입니다. 히트곡 노래 '풍요속의 빈곤'은 큰 히트를 쳤고 2015년에도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에 출연하여 또다시 노래 '풍요속의 빈곤'을 불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에는 미소년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배우 정우성 닮은꼴 얼굴로 '리틀 정우성'이라는 별명도 있었다고 합니다. 정우성과의 인연을 공개했는데 정우성이 출연한 영화 '비트' OST도 가수 김부용이 불렀으며 정우성과 같은 소속사였다고 하네요.

 

김부용은 현재 반찬가게와 고기집 식당을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반찬가게 월매출 수입 6000만원이라고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부용은 직접 하루에 세 시간씩 멸치 똥을 떼며 손질한다고 하며 반찬가게 이름은 '멸치보끔'이며 반찬가게 위치 정보는 압구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부용은 압구정에서 갈비 전문점 식당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식당, 반찬가게는 김부용 엄마, 남동생과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경기가 어려운데 김부용 반찬가게는 요즘 시국에 사람들이 반찬을 많이 사먹어 매출이 더욱 좋다고 하네요.

 

이번에 탤런트 '송은영'에 불청 새친구라고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송은영은 가수 '김부용' 팬이라고 했으며 과거 김부용이 맘보춤 시절부터 이상형이었다고 밝혔네요. 두 사람은 달달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데 어떻게 발전하게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전에는 배우 '권민중'과 친구로 함께 출연을 했습니다. 두 사람이 결혼하기로 한 사이, 결혼 약속설이 있었는데 그게 아니라 60살 나이까지 결혼못하면 결혼하기로 했다고 하네요. 김민중과는 오래된 친구로 서로 말을 놓고 지내는 막연한 사이라고 했습니다. 정말 많이 친한 것 같네요.

 

김부용의 결혼, 이혼, 여자친구 등 정보를 살펴보니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갑자기 가수를 그만 둔 이유를 밝혔는데 데뷔 전에는 연기자로 계약을 했다고 해요. 사실 노래를 못하고 90년대 후반 음악 방송에서 립싱크 금지를 하는 바람에 라이브 무대에서 실수를 너무 많이 했다고 합니다. 창피하고 라이브 무대 압박ㅇ으로 무대에 설 수 없었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가수 김부용의 과거 데뷔 초 사진과 과거 결혼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연수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과거얼굴

배우 이연수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과거얼굴 배우 이연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이

dkqenfwkqk.tistory.com

 

조하나 나이 결혼

배우 조하나 나이 결혼? 배우 조하나가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깜짝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번 '불청'에서는 제주도 여행으로 조하나만 늦게 제주도에 도착했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