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홍성흔 프로필 딸 홍화리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0. 8. 4. 18:34

야구코치 홍성흔 딸 홍화리 인스타

전 야구선수 홍성흔과 딸 홍화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가족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뭐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딸 홍화리는 4개 국어가 능통하고 하버드가 목표라고 하는데요. 독특한 공부 방법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홍성흔 선수, 딸 홍화리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 딸 홍화리 인스타그램 사진 등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먼저 딸 홍화리 인스타그램 사진과 홍성흔 부인 김정인,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딸 홍화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홍화리, 2005년 2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5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8cm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강일 중학교 재학 중이며 2014년 주말 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서 동주 역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으로는 2014년 KBS 연기대상 청소년연기상 수상이 있다고 합니다. 데뷔작부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홍성흔 선수의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혼성흔, 1976년 12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고향은 강원도 횡성군이며 키 180cm, 몸무게 96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인 김정임, 자녀 딸 홍화리, 아들 홍화철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공릉 초등학교, 중앙 중학교, 중앙 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체육학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소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코치로 데뷔 시기는 1999년 '두산 베이스' 입단이라고 하네요. 야구선수 시절에 포지션 포수, 지명타자였으며 소속팀은 두산 베어스, 롯데 자이언츠였습니다.

 

홍성흔 딸 홍화리는 가족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을 했습니다. 어린시절에는 예능 프로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출연했으며 이후 해피투게더, 막이래쇼 무작정 여행단, 위대한 유산, 둥치탈출 시즌2, 시즌2, 애들 생각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5년에는 영화 '오늘의 연애'에서 배우 문채원 아역 배우로 나왔으며 아버지 홍성흔도 함께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밖에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블러드 등에 출연했으며 홍성흔 아들 홍화철은 광진구 소속으로 리틀 야구단에 소속되어 있다고 하네요.

 

 

홍성흔 인스타 바로가기

딸 홍화리는 모델 출신 엄마 김정임과 잘생긴 아빠 홍성흔을 닮아 예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더욱 폭풍성장을 하여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대단한 비율을 보여주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평소 훈훈한 셀카 사진과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중학교 3학년으로 꿈은 배우이지만 공부도 시기가 있는 것 같아 지금은 연기를 하지 않고 대학교 입학 후 연기를 다시 할 생각이라고 합니다. 어떤 배우가 될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홍성흔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홍성흔 김정임 부부는 시댁에서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부인 김정임이 3살 연상에 모델 일을 하고 있어서 내조를 잘 못할 거라고 생각하셨는지 시아버지 반대가 심했다고 해요. 김정임도 힘들어서 결혼을 하지 않겠다고 했는데 김정임 어머니가 결혼을 강행시켰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첫 만남에서 서로 마음에 들지 않았다고 말을 했습니다. 하지만 대화를 하면서 매력적이고 마인드가 괜찮았다고 하네요. 첫 만남에서 나이를 속였다고 하는데 사실은 일부러 속인 것이 아니라 소속사에서 프로필을 세 살 어리게 적어놔서 홍성흔 선수는 동갑인줄 알았다고 합니다. 두 사람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하네요.

 

홍성흔 딸 홍화리는 뛰어난 외국어 실력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한국어 이렇게 4개 국어를 하며 7살 어린 시절에는 영어로 동시통역도 가능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홍화리 홍화철 남매는 티격태격 현실 남매 싸움도 하지만 달달한 남매 사이를 보여주기도 하네요. 서로 다른 매력과 각기 다른 비주얼으로 웃음을 많이 줬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홍성흔 선수와 딸 홍화리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