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선영 아나운서 나이 결혼 남편

박선영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방송 최초 밥벌이 브이로그로 정말 기대가 되네요. 훈훈한 진행 실력을 보고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선영 아나운서의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박선영 아나운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선영, 1982년 1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5cm, 몸무게 45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중화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문헌정보학과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SM C&C로 데뷔 시기는 라고 하네요.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박선영 직업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과거 2007년 SBS 15기 아나운서 출신이라고 합니다. 입사 초반에 SBS 8 뉴스 주말 앵커, 평일 메인 앵커로 활약을 하면서 간판 아나운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선거 방송, 총선, 대통령 선거 방송, 현충일 추념식 사회 등 각종 행사 사회와 올림픽 진행을 봤다고 하네요. 2009년에는 SBS 연예대상에서 아나운서상 수상을 했으며 최근 2020년 2월 2일에는 아나운서 퇴사 후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박선영 아나운서는 2013년 배성재 아나운서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고 이상형 스타일은 센스 감이 통하는 남자라고 하네요. 할리우드 배우 '멧 데이먼'이 이상형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박선영 아나운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보니 지금과 매우 비슷한 모습입니다. 메이크업이 더 연한 것 같으며 청순한 비주얼이네요.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글래머러스한 몸매, 뛰어난 각선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선영 아나운서는 차분한 목소리, 정확한 발음으로 뛰어난 진행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아나운서 학원을 1년 다녔는데 곧바로 합격했다고 하네요. 부모님께 합격 소식을 전했더니 아버지께서 우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특정 발음을 하면 눈을 감는 버릇이 있는데요. 그 모습이 캡처가 되면서 '뽀뽀녀'라는 별명도 생겼습니다. 학창 시절에는 지금과 다르게 수줍음이 많은 성격이었으며 아나운서 준비한다고 말을 못했다고 해요. 성격 자체가 나서거나 주목받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라고 합니다.

 

박선영 아나운서는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좋은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능 출연작은 본격연예 한밤, 백종원의 3대 천왕, 런닝맨, 유 퀴즈 온 더 블럭, 궁금한이야기 Y 등이 있는데요. 특히 예능 '유퀴즈'에서는 프리랜서 전향 후 첫 방송출연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퇴사 후 정말 잘 쉬고 있으며 쉬는 건 질리지 않는다고 했네요. 퇴사 이유는 모호함인데 가장 안정적일 때 가장 불안함을 느꼈다며 어느순간 바닥을 긁어서 일을 하고 있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박선영 아나운서의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