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이호 프로필 열애 여자친구 웨이보

영화 배우 류이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투게더'에 배우 '이승기'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첫 여행지는 인도네시아 여행이며 네버엔딩 아시아로 불리는 도시 '욕자카르타'에서 첫 번째 미션을 시작한다고 해요. 이후에는 천사의 섬 발리에서 낚시도 하고 요가도 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류이호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열애 여자친구 심월 웨이보 등 모든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남친짤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모든정보, 과거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류이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류이호, 다른 이름 리우이하오, 국적 대만, 1986년 8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타이베이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친척 셰청쥔 고정형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만 사립 방제 고등학교, 대엽대학 시각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이며 영화 데뷔 시기는 2013년 72소시사도니라고 하네요.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류이호 직업 영화 배우, 가수, 모델이라고 합니다. 영어 이름은 재스퍼 리우로 대만의 국민남친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영화 모어 댄 블루, 안녕 나의 소녀 등에서 달달한 첫사랑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해외 스타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한국에 5번 내한을 했으며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2에 특별출연을 했습니다. 2016년에는 서울 드라마 어워즈 아시아 스타 상, 2018년에는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초이스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류이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미소가 그대로입니다. 훈훈한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은 남친짤로 유명하며 평소 일상 모습들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류이호는 음악을 좋아하고 기타 연주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1년 동안 밴드도 준비하고 2009년에는 밴드 '모닝콜'을 결성하고 음악 활동도 했습니다.

 

류이호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챙겨줄 수 있는 그런 사람을 좋아하고 귀여운 여자라고 합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지도 알 수가 없네요. 그리고 소녀시대 '윤아'와는 한 시상식에 특별한 만남을 가졌는데요. 윤아와 만나 그 당시 개봉을 앞둔 신작 영화 '모어 댄 블루'을 홍보했습니다. 선남선녀가 함께 만나니 더욱 빛이 나네요. 윤아가 행사 진행하는 동안 중국어 통역을 해줘서 감사함을 전했고 한국어 공부도 열심히 한다고 했습니다.

 

류이호의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성야채홍, 세컨드 찬스, 72소시사도니, 역전승, 활로, 안녕 나의 소녀, 모어 댄 블루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마녀 18호, 아가능부회애니, 원래애취시첨밀, 지승선사, 몰유명자적첨점점, 아애니애니애아, 킨다이치 소년의 사건부 고쿠몬 학원 살인 사건, 러브 인 더 키친, 타칸타적제2안, 아적영계남우, 마려소우상걸극소, 대만왕사, 종채여신, 보스 프린센스 결혼까지 생각했어 등이 있습니다. 2018년 한국에서는 예능 프로그램 '슈돌'에서 나와 고지용, 고승재 부자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이번 예능 '투게더'는 언어도 국적도 다른 두 명의 동갑내기 스타가 올여름 아시아 방방곡곡을 돌며 팬을 찾아 떠나는 힐링 여행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이승기, 류이호는 온라인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실시간으로 온라인 팬미팅을 한다고 해요. 첫 번째 여행지는 인도네시아이며 두 번째 여행지는 태국이라고 합니다. 멋진 자연환경을 보여주며 방콕에서 버스킹도 하고 치앙마이에서는 미션 대결도 한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절친 친구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신곡 활동,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영화배우 류이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모든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