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정수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아들

배우 박정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박시은, 진태현 부부의 시어머니로 금보라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재치있는 입담으로 개그감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정수의 프로필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남편, 아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리즈 시절 사진과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먼저 배우 박정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정수, 1953년 7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9살이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키 164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덕성여자대학교 경영학입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1972년 MBC 5기 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고향 정보는 없습니다.

박정수 직업 배우로 지금은 국민 시어머니, 어머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국민 엄마 배우 '고두심'과도 절친 사이라고 하네요. 나이는 박정수가 고두심보다 2살 어리다고 합니다. 과거 배우 고두심과 함께 많은 주목을 받았으나 박정수는 결혼 후 활동을 쉬었다고 해요. 이후 1995년 시트콤 드라마 'LA아리랑'과 '웬만에서 그들을 막을 수 없다'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작품 출연작에서 부잣집 사모님, 시어머니 캐릭터를 자주 하고 있으며 코믹한 연기로 잘 소화하고 있네요.

배우 박정수의 젊은 시절, 졸업사진을 보니 정말 대단한 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좋은 피부, 동안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꾸준히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깨끗하고 잡티 없는 쌩얼 피부와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네요. 화보 사진에서도 우아하고 멋진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배우 박정수는 배우 정경호 아버지 정을영 PD와 만나고 있습니다. 배우 정경호를 아들이라고 부른다고 하며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에도 특별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 정경호와는 사이가 좋은 것같네요. 남자친구 정을영 피디와는 2008년 처음 관계가 알려졌으며 아직 재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과거 전남편 분과 1975년 결혼식을 올렸고 이후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자녀는 딸 2명이 있다고 하네요.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배우 박정수 남자친구 정을영 PD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정을영, 1952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68살입니다. 가족 사항은 자녀 아들 정경호가 있으며 학력 사항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입니다. 한국 PD로 드라마 작가 김수현과 콤비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아들 정경호는 영화배우로 인기가 많습니다. 박정수와는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영화 배우 박정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아들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