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사랑 프로필 리즈 부인 근황

가수 김사랑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 출연할지도 모른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슈가맨에서 과거 유명했던 히트곡 슈가송을 듣고 싶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사랑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근황 등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과 졸업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김사랑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김사랑, 1981년 12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키 174cm, 몸무게 62kg, 혈액형b형이며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진천구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용인수지 중학교, 유신 고등학교 중퇴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9년 1집 '나는 18살이다'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군대는 공인근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했습니다.

김사랑 직업 작곡가 겸 가수로 천재 록 뮤지션입니다. 전 청년단체 보컬리스트였으며 한국 나이 19살에 프로듀싱, 작사, 작곡, 편곡, 악기 연주 등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과거 고등학생 1학년 시절에도 홍대 앞 인디음악씬에서는 유명인사였으며 음악활동을 위해 고등학교 자퇴를 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시절에는 수많은 자작곡을 만들었다고 했습니다.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가왕 돼서 만나요 제발 복면스타'이름으로 참가했네요.

가수 김사랑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당연히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스키니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탈색한 염색머리와 훈훈한 비주얼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사랑을 과거 엠넷 '보이스 코리아'출연 한 가수 JC 지은'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네요. 전여친 JC 지은과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가수 김사랑은 뛰어난 데뷔 앨범으로 '천재 뮤지션'으로 불렸습니다. 다양한 능력을 보여주며 타이틀 곡 노래 '필링'이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2009년에는 '비하인드 더 멜로다' 앨범은 첫주 음반 종합판매순위 2위, 가요부문 2위, 락부문 1위 기록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총 4장의 정규 앨범을 발표했으며 최근 앨범은 2015년 리패키지 앨범이라고 합니다.

가수 김사랑은 빼어난 음악 실력으로 제2의 서태지 탄생했다는 말도 들었습니다. 당시 뮤직비디오에서는 반항아적인 기질과 강한 록음악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네요. 과거 슬럼프를 겪었다고 고백을 했는데요. 음악과 싸우자는 생각으로 버텨 슬럼프를 극복했다고 합니다.

가수 김사랑은 과거 통신사 광고 '나는 18살이다' 문구로 스타가 되었습니다. 연주하는 악기는 드럼, 기타, 베이스라고 하는데요. 콘서트, 음악 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항상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김사랑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근황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