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 스페셜 MC로 이동건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내 조윤희와의 신혼 생활을 이야기해준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이동건은 딸바보 아빠이며 사랑꾼 남편이라고 많은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주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조윤희는 이동건에게 자신을 베이비라고 불러달라고 했다고 해요. 신혼 스토리가 너무 궁금하네요. 오늘은 이동건의 과거얼굴, 성형여부, 인스타그램, 딸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지금부터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이동건의 본명은 이동곤이며 나이는 1980년 7월 26일생으로 만으로 37살입니다. 키는 182cm, 몸무게는 71kg라고 합니다.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출생이며 데뷔는 1998년 가수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유명 배우이며 과거 2000년 성인 시트콤 '세친구'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최고의 전성기는 드라마 '파리의 연인'이였으며 "이안에 너있다"라는 대사가 큰 히트를 쳤습니다. 예능 '미우새'에서도 토니 어머니에게 재연을 한다고 해요. 두 분의 케미가 기대가 되네요.

 

이동건

 

과거 얼굴은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아주 똑같은 걸 볼 수 있어요. 성형은 안 한 걸로 보이네요. 부인 조윤희도 지금과 똑같은 모습을 자랑하며 동안 미모로 정말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졌습니다. 훈남훈녀 부부이며 화보같은 비주얼로 너무 잘 어울리네요. 이동건은 지금까지도 뛰어난 자기관리로 유명하며 드라마에서도 멋지고 훈훈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큰 키에 작은 얼굴로 아주 좋은 비율이 돋보이네요.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이동건과 조윤희는 KBS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연인으로 출연했는데 실제 연인이 되었어요. 이후 결혼식을 올렸으며 2017년 12월 14일 딸이 태어났습니다. 아기 이름은 '이로아'라고 아주 이쁜 이름을 가지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 딸의 을 공개했어요. 딸은 엄마아빠를 닮아서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어제 인스타에 결혼 1주년을 기념하며 결혼식 사진을 올렸습니다. 벌써 결혼식을 한지도 일주년이 되었네요. 행복해 보이는 가족모습이 보기가 좋습니다.




조윤희 성형전


이동건은 새롭게 시작하는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에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인천공항공사 운영기획팀장 서인우 역을 맡았으며 누구보다 빠른 출세 가도를 달리는 젊은 실세 캐릭터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드라마에서도 멋진 슈트핏과 여심저격 비주얼로 빛이 난다고 합니다. 이동건의 패션이 기대가 많이 되네요. 그럼 오늘 이동건의 과거얼굴, 성형여부, 딸, 몸매 등등을 얻어가는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