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안재현 과거 성형 구혜선 나이차

1오늘의 정보1 2018. 9. 30. 08:29


오늘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 시즌5'가 시작한다고 합니다. 많은 시청자분들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그래서 더욱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배우 안재현도 출연하여 많은 활약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이번 신서유기는 최대 스케일로 한국, 일본, 홍콩에서 펼쳐진다고 하네요. 블락비 피오도 이번에 첫 출연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안재현과의 케미가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안재현의 과거얼굴, 성형여부, 구혜선 나이차, 실물 등등 관련된 내용들에 대하여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안재현의 1987년 7월 1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1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형, 아내 구혜선이 있습니다. 키는 186cm, 몸무게는 67kg로 아주 큰 키에 완벽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학교는 선정고등학교이며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모델 겸 배우이며 쥬얼리 디자이너도 한다고 하네요. 모델시절에도 훈훈한 비주얼로 팬이 많았으며 데뷔는 2011년 예능 프로그램 '상류상회'에서 택배맨으로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연기자로는 2013년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 친동생 천윤재 역을 맡으며 데뷔했습니다. 극중 안정적인 연기력과 매력적인 모습으로 인지도가 급상승했습니다.

 

안재현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조금 다른 모습이지만 자세히 보면 성형은 안한 것 같습니다. 이목구비가 똑같은 걸 확인할 수 있어요. 헤어스타일때문에 분위기가 달라보이네요. 부인 구혜선도 성형은 하지 않았다고 말을 해왔으며 워낙 과거 얼짱시절부터 얼굴이 알려져 있어 과거 모습도 똑같다는 걸 볼 수 있어요. 훈훈한 비주얼 부부로 잘 어울리는 한쌍입니다. 두 사람은 KBS 드라마 '블러드'에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안재현은 구혜선을 보고 너무 예뻐서 계속 쳐다봤다고 하네요. 그런 안재현의 시선을 피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첫 키스는 구혜선의 차안이었다고 합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3살 차이이며 구혜선이 1984년생으로 연상입니다.

 

 

안재현은 새롭게 시작하는 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에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1년 만에 드라마로 컴백하는거라고 하네요. 안재현은 힐링남 신부 지망생 류은호 역을 맡았으며 훈훈하고 청량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해요. 배우 이다희와 로맨스가 있다고 하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출연진은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이렇게 같이 출연한다고 해요.

 




예능 프로그램 '토크노마드 - 아낌없이 주도록'에서 구혜선이 출연하여 " 내가 사랑하는 상대는 나의 자화상 인 거다. 결혼을 하고 나니 어느날 남편 안재현에 대해 평가를 하고 있는데 그걸 뒤집어 보니 내가 그 모습을 하고 있더라. 나와 똑같은 사람하고 살고 있네라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부부는 닮는다고 하는데 그래서 두 사람은 비슷한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둘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면 더욱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언제나 둘의 행복을 응원합니다. 그럼 오늘은 안재현의 과거얼굴, 성형전, 나이차, 몸매 등등 알아보는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