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설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가수 이설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단독공연 '생명에게'이 열린다고 합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생명에게 같이 살아남자고 이야기하는 취지로 마련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이설아는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4'에 참가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설아의 프로필 과거 케이팝스타 출연 당시 사진들과 나이, 과거 얼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이설아의 간단한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설아, 나이 29살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동양방송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입니다. 소속사 어웨이크로 데비 시기는 2013년 제24회 유재화 음악경연대회이네요. 그밖에 고향, 키,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가수 이설아가 얼굴을 알리게 된 계기는 프로그램 'K팝스타4'에 출연한 것 인데요. 그때 자작곡 '엄마로 산다는것은'은 극찬을 받았던 노래입니다. 무대가 끝난 후에 양현석 심사위원은 눈을 보였다고 JYP 객원 심사위원들도 눈물을 보였네요.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트에서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이설아 직업 싱어송라이터 가수로 장르는 발라드, 포크라고 합니다. 2013년 제 24회 유재화 음악경연대회 금상 수상자이기도 하네요. 2014년 11월 30일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 시즌4'에 출연하여 자작곡 노래 '엄마로 산다는 것은'은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015년에는 드라마 구여친클럽,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OST 활동도 했네요.

 

가수 이설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청순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배우 신소율 닮은꼴 얼굴로 여배우 뺨치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자연스러운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많이 볼 수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오늘 가수 김건모 성추행 추가 폭로 기사가 났는데요. 폭로성 글을 올린 사람은 가수 이설아였습니다. 가수 이설아에게 문제의 베트맨 티셔츠를 건데면서 당장 입으라고 했으며 친구끼지 뽀뽀도 못 해주냐, 앞에 두고도 뽀뽀를 못하니 동사무소 직원 대하는 것 같다고 했다고 합니다.

 

가수 이설아는 과거 '케이팝스타 시즌3'에도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가수 유희열 심사위원은 그때 등급테스트 하를 줬으며 이설아 조가 전원 탈락해서 통편집이 되었다고 해요. '케이팝스타 시즌4'에서는 좋은 무대와 뛰어난 노래 실력이 빛을 보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예능, 화보 모델, 광고 등 신곡 활동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이설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과거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