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문석 프로필 나이 댄싱9 시절 여자친구

탤런트 음문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새아들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미우새'에서는 일상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음문석의 프로필 과거 가수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댄신9 출연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음문석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음문석, 가수 예명 SIC, 국적 한국, 1982년 12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이며 키 178cm, 몸무게 75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으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아산고등학교, 전남전문대학 모델이벤트학,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미디어영상학입니다.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로 데뷔 시기는 2005년 1집 앨범 SIC이네요. 소속 그룹은 베베몬, 몬스터즈이라고 합니다.

 

배우 음문석은 2016년부터 배우 활동을 했는데 드라마 출연작은 귓속말, 열혈사제이며 영화 출연작은 공조, 너의 결혼식입니다. 2020년부터는 드라마 '본대로 말하라'에서 강동식 역을 맡았네요. 이번에는 지구대 순경 경찰 캐릭터로 겁이 많고 순박한 역할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파이브라인'에도 출연하게 되었네요. 앞으로 정말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또 영화 '미행' 연출을 하기도 했는데 2017년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분 초청되기도 했습니다.

 

배우 음문석의 과거 댄싱9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댄싱9 시절과 지금과 너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가수 황치열과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이 많네요.

 

배우 음문석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가사 난 적도 없습니다. 지금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이번에 런닝맨에서 배우 금새록이 출연하는데 파격 어깨 춤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 춤은 음누석에게 댄스 레슨을 받은거라고 했습니다.

 

배우 음문석은 긴 무명 시절을 보냈습니다. 긴 무명 생활을 했지만 에너지 넘치게 살았다고 하며 열정이 많다고 하네요. 20년 자취 내공과 매력적인 모습을 이번 예능 '미우새'에서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영화 배우 음문석의 과거 솔로 가수 리즈 시절, 댄싱9 모습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