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이슈

전준우 프로필 부인 딸 사진 연봉

1오늘의 정보1 2019. 12. 6. 15:56

전준우 프로필 부인 딸 사진 연봉

전준우선수는 현재 FA 자격으로 계약을 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죠. 이번 FA시장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기도 한데 과연 어느팀으로 가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전준우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전준우 프로필 연봉 부인(아내) 사진 집안 FA 딸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준우

 

전준우선수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986년 2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살 이며 전준우 키는 184cm 에 몸무게 91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으로는 경주고 - 건국대학교를 졸업 하였으며 2008년 2차 지명 2라운드 전체 15번으로 롯데 자이언츠에 입단 하였습니다. 전준우 선수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김미경 딸 전하윤이 있으며 2019년 연봉으로 5억원을 받았습니다.

 

 

전준우는 대학 시절 3루수로 활약을 하였었지만 롯데자이언츠로 입단하게 되자 같은 포지션에 이대호와 김민성이 있었고 송구가 좋지 않아 기용이 되지 않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2009년 롯데자이언츠 감독이던 제리 로이스터 감독이 중견수의 강화를 위해 포지션 변화를 추진하였고 전준우를 중견수로 놓자 수비와 공격에도 포텐이 터지며 롯데 자이언츠의 주전 중견수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전준우 선수는 2011년 12월 10일 시즌이 끝난 뒤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전준우의 부인(아내) 김미경씨는 전 MBC 청룡 1루수 출신이자 SK와이번스 원정기록원이었던 김바위씨의 딸이라고 하네요. 전준우 선수와 아내 김미경씨는 건국대학교 캠퍼스 커플이며 아내가 연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전준우 선수 딸 사진인데 상당히 귀엽죠. ㅎㅎ 엄마 아빠를 잘 빼닮아 상당히 예쁘게 잘 컸을 것 같습니다.

 

 

전준우 선수는 외야수로 조금 낮은 수비 실력에 내년 시즌에는 1루수로 활약하는 모습을 보게 될지도 모르는데 내야수로 오면서 더욱 거포 야수로 바뀌어서 더욱 좋은 성적을 내는 야구선수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 전에 FA 대박 터지기를 응원해봅니다. 오늘 전준우의 과거 부인(아내) 김미경 딸 나이 연봉 FA계약 키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