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름선수 임태혁 프로필 나이 결혼 여자친구

임태혁 씨름 선수는 최근 근황 소식으로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씨름의 희열 태백에서 금강까지'에 참가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완벽한 피지컬과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뛰어난 씨름 실력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모래판의 아이돌 임태혁 씨름 선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인스타그램 사진,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임태혁 직업 씨름 선수로 금강급 선수라고 합니다. 우승후보 0순위로 많은 씨름 참가자들이 우승후보로 지목을 했네요. 많지 않은 나이로 통산 14회 장사 타이틀을 가지고 있으며 모래판 최강자라고 해요. 학부 시절에는 42연승이라는 기록을 세웠다고 했습니다. '이만기의 재림'이라는 말도 듣고 있네요. 많은 선수들의 롤모델로 주특기 '등샅바 밭다리'라고 합니다.

 

 

임태혁 프로필 본명 임태혁, 1989년 1월 14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공주이며 키 183cm, 몸무게 93kg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경기대학교입니다. 그리고 소속 수원 시청 씨름단으로 수상 경력은 2019년 추석장사 씨름대회 금강장사, 2019년 설날장사씨름대회 금강장사, 2014년 추석장사 씨름대회 금강장사, 2014년 청양단오장사씨름대회 금강장사가 있습니다. 가족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네요.

 

 

임태혁 씨름 선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은 더욱 멋진 얼굴과 완벽한 복근, 넓은 어깨, 근육질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이 많습니다. 남친짤 셀카로 써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결혼,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이 정말 궁금하네요.

 

 

임태혁 씨름 선수는 화려한 씨름 기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한 체급 낮은 태백급 선수 생활을 했는데요. 그래서 태백급 선수들도 가능성이 있다는 걸 씨름의 희열에서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이번 '제1회 태극장사 씨름대회' 타이틀을 꼭 갖고 싶다는 포부도 보여줬네요. 대단한 승부욕과 놀라운 천재성을 가신 임태혁 씨름 선수가 꼭 1인자가 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임태혁 씨름 선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인스타그램 사진,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