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이지 프로필 나이 근황 남편

1오늘의 정보1 2019. 12. 20. 23:57

베이비복스 김이지 근황과 남편은?

 

걸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김이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 황바울 결혼을 축하했습니다. 김이지는 결혼 후 더욱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이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아들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김이지의 데뷔 초 리즈 시절 사진부터 남편과 러브스토리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이지 프로필 본명 김희정, 1979년 1월 3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1cm, 몸무게 48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남편, 자녀 아들 1명, 딸 1명 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예원학교, 서울예술 고등학교, 경희대학교 무용학과입니다.  소속사 해븐리스타컨텐츠로 데뷔 시기는 1997년 베이비복스 1집 앨범이네요.

 

 

 

김이지 직업 배우 겸 가수로 포지션 리더, 서브 보컬, 메인 래퍼입니다. 베이비복스 원년 멤버로 대학 합격 후 우연히 길거리 캐스팅되었습니다. 하지만 엄했던 집안으로 제안을 거절했으나 계속된 설득으로 가족 몯래 가수 준비를 했네요. 그리고 베이비복스 1집은 성공하지 못했으며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06년 베이비복스 잠정 해체를 했고 배우 활동도 했네요.

 

 

 

베이비복스 김이지는 2010년 남편 송현석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송현석 그 당시 직업 증권회사를 다닌 증권맨이며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하네요. 남편 송현석은 소지섭 닮은꼴 비주얼로 훈훈한 외모가 눈길이 갑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간 교제를 하다가 결혼을 했네요. 송현석, 김이지 부부는 지금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베이비복스 김이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보니 뛰어난 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 슈돌 등 다양한 예능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베이비복스 김이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아들 얼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